Singer 재봉틀의 전성기 동안 Singer는 1930년대부터 1950년대까지 Model 201을 생산했습니다. 그것은 그들의 최고의 (그리고 가장 비싼) 차였습니다. 수천 대의 이러한 기계가 생산되었으며 대부분은 여전히 처음 생산되었을 때와 마찬가지로 재봉이 잘 되고 튼튼합니다.
Singer 201을 조사하면 201이 Singer가 만든 최고의 재봉틀이라는 언급을 여러 번 찾을 수 있습니다. (저는 Singer가 만든 모든 기계를 시험해 보지는 않았습니다!) 권위 있게 말할 수는 없지만 201에 대해 그 진술에 동의하지 않을 만한 어떤 것도 찾지 못했습니다.
나는 훌륭한 기계 및 전자 장치에 대해 큰 감사를 표합니다. 나는 오래된 시계와 해먼드 오르간, 진공관 앰프와 빈티지 기타, 빈티지 스포츠카, 장치 및 그런 장치를 좋아합니다. 약 10년 전(중년의 위기) 나는 포르쉐 944를 중고로 샀다. 싱어 201을 뒤로 하고 페달을 밟았을 때 포르쉐를 타고 고속도로를 너무 많이 달릴 때의 느낌과 매우 흡사하다. 속도 – 완벽한 기계 작동의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
나는 그것을 포르쉐와 비교하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페라리를 운전하는 것과 비교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것은 정말로 의미가 있었던 시대의 진정한 품질의 미국산 아이언입니다!
Singer는 201의 최소 4가지 다른 버전을 제작했습니다.
201-1 – 실행 페달
201-2 – 폐쇄형 엔진 및 기어박스
201-3 – 외부 엔진 및 벨트 구동
201-4 – 핸들(원래 공장, 추가 처리 없음)
201은 강하고 무거운 기계는 전혀 휴대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슬림하고 섹시한 스포츠카가 아닙니다. 이것은 풀 사이즈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그랜드 투어링 세단입니다! 오래 지속되도록 제작되었지만 최상의 성능을 발휘하려면 유지 관리가 필요합니다. 정기적으로 기름을 발라야 하며, 때때로 기어에도 기름을 발라야 합니다. 기계 뒷면에 있는 둥근 은판의 나사를 풀면 기어와 윤활 지점이 노출됩니다. 일반 Singer 재봉틀 기어 윤활유(기름 아님!)를 사용하세요. 재봉기유는 권장 윤활 부위에만 사용하세요. 이 로터리 후크 기계는 클래스 66 보빈(매우 낮은 진동, 우수한 스티치 품질 및 쉬운 보빈 찾기를 의미함)을 사용합니다.
기계는 채우기 쉽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이러한 기계 중 일부는 80년이 넘었지만 여전히 오늘날의 기계보다 앞서 있다는 사실이 중요한 사실입니다. 이 기계는 아마도 적어도 80년은 더 갈 것입니다! 그것들을 잘 돌보면 계속 바느질을 할 것입니다. 글쎄요, 아마도 당신이나 나보다 더 오래 될 것입니다!
기계가 사용하기 쉬운 이유 중 하나는 직선 스티치 전용 기계이기 때문입니다. 한땀…아름답고 완벽한 스트레이트 스티치! 낮은 품질의 플라스틱 자동차로 하는 것처럼 201에서 “싸우지” 않을 것입니다. 싸우는 시간이 짧다는 것은 문제를 해결하고 해결하는 데 시간이 덜 걸리고 좌절감이 적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계가 직선 재봉만 하기는 하지만 Singer와 다른 공급업체는 자유형 자수, 단추 구멍, 지그재그, 밑단 등의 가능성의 세계를 제공하는 다양한 부착물을 만들었습니다. 고품질 재봉틀에서 원하는 거의 모든 것. 쉽게 달성.
무엇보다도 가격이 일반적으로 매우 저렴합니다(수요 공급 – Singer는 이러한 기계를 수십억 개 만들었습니다!). 수입 플라스틱보다 훨씬 적은 비용을 지불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수입 플라스틱은 몇 주 또는 몇 달 동안 산발적으로 봉제를 하면 당연히 죽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평생 봉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싱어201 어떻게 보나요? 글쎄요, Porsche/Ferrari의 비유를 생각해 보십시오. 가격을 100달러 미만으로 낮추는 것을 제외하고! 이 기계는 잘 만들어진 기계처럼 으르렁거립니다. 무슨 말인지 알면 “품질”을 느낍니다. 이 차는 분명히 “방어자” 목록에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