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은 자는 대륙의 모든 국가와 문화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일부 문화권에서는 다른 문화권과 다르게 죽은 자를 기릴 수 있지만, 이 마지막 놀이기구에도 같은 경의를 표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영구차 행렬은 단순히 죽은 자를 매장하는 행위가 아닙니다. 신념에 관계없이 다른 나라의 사람들은 이 영원한 의식을 계속 존중합니다.
장례 행렬은 전 세계적으로 일반적인 관행인 것처럼 보이지만 영구차나 영구차는 매우 다양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문화가 반영되는 곳입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미국인은 햇볕이 잘 드는 사람처럼 창문이 없습니다. 서구에서 장례 코치의이 고전적인 색상은 전통적으로 애도와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미국과 캐나다의 장례용 차량 대부분은 캐딜락, 링컨 등 고급 브랜드 차량을 베이스로 사용하고 있다.
동양에서는 영구차가 흰색이나 금색일 수 있으며 일부는 화려하게 장식될 수 있습니다. 서양과 마찬가지로 동양의 장례 자동차 제조업체는 강력한 엔진을 장착한 고급차를 기본으로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반면에 라틴계 문화는 죽음을 포용하는 것 같습니다. 그들은 사랑하는 사람을 매장할 때 움켜잡을 수 있는 사이드 레일이 있는 개방형 장례 마차를 선호합니다. 이것은 망자의 날과 같은 그들의 준수를 고려할 때 놀라운 일이 아닐 수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영구차가 외국식과 일본식의 두 가지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외국형 영구차는 미국 장례 코치와 스타일이 비슷합니다. 반면에 일본식 센은 뒷면이 화려한 불교 사원과 비슷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리어 루프와 모든 내부 부품이 제거된 차량의 리어를 완전히 교체해야 합니다. 일본의 장의사들의 인기 베이스는 대형 세단에 국한되지 않는다. 영구차는 닛산 및 도요타와 같은 회사의 미니밴 및 픽업 트럭의 형태로 제공될 수도 있습니다.
호주에서 사람들은 사랑하는 사람을 볼 수 있도록 큰 창문이 있는 집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어려움과 슬픔을 다루는 데 있어서 그들의 아마도 너무 순진한 개방성과 무지를 반영합니다. 유럽에서는 대부분의 장례 차량이 상업용 밴을 기반으로 합니다. 과거에는 중형 밴을 영구차로 개조했습니다. 요즘 메르세데스 벤츠 밴은 꽤 일반적입니다.
장례지도사는 최근 계속 진화하고 있습니다. 사실 요즘에는 오토바이와 사이드헤어가 더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 유형의 장례 코치는 종종 오토바이 애호가의 장례식에 사용됩니다.
그러나 듣는 유형이 무엇이든, 각각은 인류의 여명 이후 피할 수 없는 사건, 즉 최후의 안식처를 향한 마지막 여정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