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스 스캔을 위한 팁과 요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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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거의 25년 동안 경마장에서 스캔을 해왔습니다. 프로그래밍 가능한 핸드헬드 스캐너 훨씬 이전에, 나의 첫 번째 스캐닝 장비는 거대한 12볼트 손전등 배터리에 테이프로 연결된 크고 오래된 Bearcat 250 모바일 스캐너로 구성되었습니다. 전체 장비의 무게는 10파운드였으며 저는 큰 카메라 가방에 넣고 다녀야 했습니다! 나는 1980년에 USAC 자동차가 돌아다니는 것을 듣고 있는 Milwaukee Mile의 관중석에서 유일한 사람이었다는 것을 보장합니다! 그 이후로 상황이 다소 변경되었습니다.

일반적인 NASCAR 이벤트에서 팬의 10% 이상이 “스캔”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레이스 트랙 스캐닝은 NASCAR 초고속 도로를 넘어 흙 트랙, 드래그 스트립, 심지어 토요일 밤의 지역 쇼트 트랙까지 널리 퍼질 정도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레이싱 스캔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과 트릭 모음을 모았습니다. 추가할 다른 사람이 있으면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도록 저에게 보내주십시오. 즐기다!

스캐너를 경쟁에 가져가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나는 무엇을 듣습니까?

스캐너 경주를 경험한 후에는 영원히 빠져들 것입니다. 경주하는 동안 스캔하면 경험에 추가 “차원” 또는 수준이 추가됩니다. 운전자, 승무원 및 감시자 간의 대화를들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경주 관계자와 안전 대원을들을 것입니다. TV 및 라디오 그룹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관찰할 수도 있습니다. 중요합니다! 경주를 듣는 것에 대해 알 수 있는 한 가지가 있습니다. 반드시 어린이를 위한 것은 아닙니다! 레이스 중에 감정이 고조될 수 있으며, 아주 자주 언어는 “다채롭게”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저속한 언어에 쉽게 기분이 상한다면 이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대회에 필요한 장비는 무엇입니까? 레이스 스캔 설정의 두 가지 주요 요소는 스캐너 자체와 소음 제거 헤드셋입니다.

첫 번째는 스캐너입니다. 어떤 스캐너가 필요합니까? 그것은 정말로 당신의 필요나 예산에 달려 있습니다. 거의 모든 휴대용 스캐너가 경주에서 작동합니다. 10개에서 5000개까지의 채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에 관해서는 $75에서 $400 이상을 지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장 널리 사용되는 주파수 범위는 150 – 174MHz 및 450 – 470MHz입니다. 800MHz 범위에서 약간의 경주 활동이 있지만 많지는 않습니다. 인기 있는 “레이싱” 스캐너에는 Uniden Sportcat 200 및 230, Racing Electronics RE-2000 및 Radio Shack Pro 99가 있습니다. 주파수 및 CTCSS 또는 톤 기능 , 채널의 특정 톤 코드를 프로그래밍하여 간섭을 줄일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필요한 것은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입니다. 레이싱은 시끄럽다! 헤드셋은 청력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스캐너의 소리를 더 명확하게 들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개인 취향에 맞게 여러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운전자가 착용하는 것과 같은 작은 폼 패드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다른 액세서리로는 로컬 간섭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레이스” 또는 루프 안테나, 레이스를 시청하는 동안 스캐너를 보호하는 다리 스트랩, 두 번째 헤드셋을 가져올 수 있는 헤드셋 스플리터 또는 “Boostaroo” 장치가 있습니다. 친구도 들을 수 있도록. 여분의 배터리를 잊지 마세요! 레이스 도중에 주스가 바닥나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습니다. 경쟁 스캔 설정은 어디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까? 지역 Radio Shack 매장에서 전체 설정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레이싱 스캔 장비를 판매하는 일부 전문 공급업체는 Racing Electronics 및 Racing Radios입니다.

장비를 구입할 준비가 되었는지 아직 확실하지 않은 경우 대부분의 공급업체에서 임대도 제공합니다. 이러한 공급업체에는 대부분의 주요 경주용 장비를 제공하는 트레일러가 있습니다.

알겠습니다. 스캐너와 헤드셋이 있습니다. 이제 주파수를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일부 정보는 인터넷에서 무료로 찾을 수 있지만 대부분은 구식이거나 불완전하거나 잘못된 정보입니다. 위의 제공업체 중 한 곳에서 최신 정보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비용이 드는 몇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NASCAR, IRL 및 Champ Car와 같은 국가 시리즈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새 스캐너는 컴퓨터로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트랙에 있는 공급업체 트레일러로 가져와 기다리는 동안 최신 주파수를 라디오에 바로 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Uniden SC230 스캐너는 Nextel Cup, Busch Grand National, Craftsman Trucks, Champ Car 및 IRL을 위해 사전 프로그래밍된 주파수와 함께 제공됩니다! 지역 시리즈의 경우 옵션이 더 제한됩니다. Midwest의 팬을 위해 Midwest Racing Frequencies 웹사이트를 만들었습니다. 여기에는 ASA Late Models, Big 8 Series 및 MidAm Limited Late Models와 같은 지역 투어 시리즈뿐만 아니라 지역 트랙에 대한 정보가 포함됩니다. Midwest Racing Frequencies 웹사이트의 정보는 다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www.midwestracingfrequencies.com

트랙 팁에서

1 – 집을 떠나기 전에 할 수 있는 한 많이 하십시오. 경주 전에 주파수 정보를 얻을 수 있다면 트랙에 오르기 전에 스캐너를 미리 프로그래밍하여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여분의 배터리, 메모용 종이와 연필, 자외선 차단제를 잊지 마십시오. 갑작스런 비에 대비하여 스캐너를 넣을 비닐 봉지를 포장하는 것도 좋은 추가 사항입니다.

2 – 프로그래밍 힌트. 널리 사용되는 기술 중 하나는 채널 번호가 차량 번호와 일치하도록 주파수를 프로그래밍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6번 차량인 Mark Martin을 스캐너의 채널 6에 프로그래밍합니다. 따라서 레이스 중에 특정 차량으로 빠르게 전환하려는 경우 해당 채널로 수동으로 전환하면 됩니다. 알파 디스플레이가 있는 최신 스캐너를 사용하면 누가 누구인지 추적하기가 훨씬 쉽습니다.

3 – 모든 것을 들으려 하지 마십시오! 큰 경주에서 너무 많은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지도자 또는 즐겨 찾기를 선택하고 다른 모든 것을 차단하십시오. 스캔 목록에 레이스 컨트롤이 있으면 도움이 됩니다. 큰 경주는 TV와 라디오(MRN 방송 454,000MHz)에서도 방송됩니다. 일부 트랙은 스캐너 주파수 또는 저전력 FM 라디오 방송국에서 PA 트랙을 재방송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브로드캐스트는 지속적으로 브로드캐스트되므로 스캐너를 “차단”합니다. 듣고 싶다면 차단하고 수동으로 전환해야 합니다.

4 – 더 일찍 트랙에 오르십시오. 경주 주파수를 판매하는 공급업체가 있다면 이를 테스트하거나 스캐너를 프로그래밍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기념품 프로그램을 구입하십시오. 그들은 라인업을 가지고 있으므로 누구의 말을 들어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5. 연습과 자격은 주파수를 테스트하기에 좋은 시간입니다. 지금 메모를 하면 경주에 도움이 됩니다. 운전사들과 이야기하는 정찰병과 승무원의 말을 들어보세요. 지나가거나 구덩이에 차를 세울 때 “누가 누구인지”를 알 수 있습니다.

6. 드라이버가 레이스 전에 차에 타면 라디오 체크를 듣는 것이 좋습니다. 페이스 랩과 주의 기간은 무선 트래픽이 증가하는 시간이기도 합니다.

7. 스캐너에서 스캔 모드를 사용하여 새로운 주파수를 찾는 경우 검색 범위를 한 번에 더 작은 대역으로 좁힙니다. 450 ~ 470MHz 범위는 거의 모든 인종에 적용됩니다. 일부 레이스 관계자는 150-174MHz 범위의 주파수를 사용합니다. 이미 정확한 목록이 있더라도 일반적으로 검색 기능을 사용하여 새로운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8 – 메모를 잘 하세요!

스캐너를 사용하면 “레이싱 경험”에 새로운 차원이 추가되고 정말 재미있습니다! 보시다시피 레이스 스캔은 처음에는 어려운 작업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더 많이 할수록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저는 거의 정보가 없는 상태에서 경주를 했으며 이러한 방법을 사용하여 경주가 끝날 때까지 필드의 90% 이상을 찾았습니다.

즐거운 스캔하시고 경주에서 뵙겠습니다!

Scott W. Lowry, Midwest Racing Frequencies의 편집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