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디 위로 이동하면 콜벳이 있습니다. GM은 최근 이르면 내년 초 인도로 다수의 유닛을 이전할 계획에 대해 논의했다. 해당 장치는 수요가 보장되는 경우 Corvette 및 기타 모델과 같은 고급 스포츠카로 제한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Corvette가 가능한 한 미국에 남아야 하는 미국의 아이콘이라고 생각하지만, GM만이 전 세계적으로 수용될 제품을 찾는 것은 아닙니다. Nissan, Porsche 및 Ford와 같은 다른 명판도 최근 인도로의 이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으며 모두 최상위 스포츠 모델을 보낼 것입니다. 메르세데스와 혼다조차도 작년에 일부 모델을 델리 모터쇼에 보냈음에도 불구하고 인도 운동에 대해 입을 다물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모두 달러와 센트로 귀결됩니다. 인도의 대부분은 가난하고 고급 콜벳이 필요하지 않지만, 돈이 있고 미국 스포츠카의 전설을 갈망하는 상류층도 있습니다. 이것이 알려지면 GM이 일부 Vettes를 보내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인도는 자국에서 만든 고급 스포츠카가 없으며 상당한 양을 수입하는 경우가 거의 없지만 수요가 증가하고 GM 및 기타 제조업체가 함께 공급하려는 의향이 있습니다.
인도에는 Tata Motors라는 자동차 제조업체가 있지만 그들의 차량은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이며 매우 저렴합니다. 경제성과 함께 엄청난 전력 부족과 자동차를 미국에서 제외시키는 안전 표준의 부족이 있습니다. 인도 국가 전체가 소형 경제 자동차를 수용했지만 여전히 더 많은 것을 원하는 상위 계층이 있습니다.
인도는 자동차 제조업체가 프리미엄 스포츠 모델을 제공할 다음 핫스팟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과거에도 그리고 확실히 앞으로 나아가면 추세가 나타날 것이며, 한 국가에 하나의 명판이 나타나면 다른 명판이 반드시 따라옵니다. 그러면 누가 더 많이 팔고 국내에서 발판을 마련할 수 있는지의 게임이 됩니다. 이 모든 것은 해외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수행되며, 이는 더 많은 단위가 판매되고 더 많은 이익을 의미합니다.
GM이 인도에 제한된 수의 콜벳 유닛만 보낼 것이며 전용 부티크를 통해 판매할 것이라고 말했기 때문에 너무 화를 내지 마십시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공급이 부족하고 수요가 여전히 높으면 더 많이 보낼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2011년에는 Corvette 시뮬레이터에 대한 많은 새로운 모험이 있으며 분명히 새로운 모험 중 하나에는 인도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GM은 단순히 미국의 아이콘이 아니라 인도와 함께 콜벳을 세계적인 아이콘으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