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카 페라리 F430 GT3 및 F430 Scuderia GT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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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라리 F430 GT3 및 F430 스쿠데리아 GT3 – 이 스포츠카의 사양, 사양, 사양, 경쟁사 비교, 역사, 중고차 가격 자세히 살펴보기

클래식에서 모던으로

기계

페라리 F430 GT3

페라리 F430 챌린지 스포츠카는 F430 양산을 기반으로 2005년 출시됐으며, 부품부터 인테리어까지 불필요한 요소를 모두 제거하기 위한 세심한 계획 끝에 무게를 1225kg으로 대폭 줄였다. 그런 자동차는 단 100대만 생산되었습니다.

2006년 JMB 레이싱은 F430 챌린지를 FIA GT3 유럽 챔피언십과 브리티시 GT 챔피언십에 출전할 전용 레이스카 개발의 기반으로 삼았다.

결과적으로 F430 GT3라는 이름의 차는 동일한 4.3리터 V8 엔진을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더욱 발전된 공기역학과 향상된 출력 측면에서 F430 챌린지를 능가했습니다.

세심한 튜닝 끝에 GT3 유닛은 483마력을 넘어선 550마력을 냈다. F430 Challenge 뿐만 아니라 445 hp. GT2의 안정적인 동료인 F430 GTC에서.

그러나 GT3 클래스에 대해 설정된 규칙은 차량이 약 2.6kg/hp의 중량 대비 출력을 생성하도록 규정을 준수하도록 요구했습니다.

이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F430 GT3의 무게는 경쟁 트림에서 1,219kg으로 F430 GTC보다 119kg 더 무겁습니다.

따라서 GT3는 GTC보다 훨씬 더 많은 전력을 생산했지만 실제로는 훨씬 느렸습니다.

이것은 2007년 스파 24시간 내구 레이스에서 분명하게 나타났습니다. 두 가지 변형이 모두 경쟁했습니다.

그 결과 GT3는 GTC보다 랩당 7초 이상 느려졌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을 잃지 않았으며 같은 해 F430 GT3가 FIA GT3 유럽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습니다.

2007년부터 GT3 Technical Development는 성능이 적절하게 개선된 Evolution 변형을 출시했습니다.

페라리 F430 스쿠데리아 GT3

2009년 F430 GT3의 추가 개발 후 Kessel Racing은 F430 Scuderia GT3라는 후속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신형 스포츠카는 스쿠데리아를 베이스로 GT3 규정에 따라 최대한 개조해 고성능 바리에이션을 만들었다.

중요한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순중량은 1219kg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 4.3리터 V8 엔진은 500hp를 개발했습니다. 8500rpm에서 5250rpm에서 343ft/lbs의 토크.
  • 6단 시퀀셜 변속기를 사용했습니다.

F430 GT3와 마찬가지로 Scuderia GT3는 FIA GT3 챔피언십에서의 성공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경쟁

Ferrari F430 GT3 및 F430 Scuderia GT3의 경쟁자 중: Porsche 997 GT2 RS, Ruf RT12 및 TVR Cerbera Speed ​​​​​12. 페라리 성능:

스포츠카 판매

우수한 상태의 페라리 F430 GT3가 경매에서 $123,000에 판매되었습니다. 한편, 상태가 우수한 페라리 F430 스쿠데리아 GT3도 19만 달러에 낙찰됐다.

페라리의 또 다른 슈퍼카.

이상으로 페라리 F430 GT3 스포츠카 리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