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 폭발 문제 해결.
이 기사에서는 엔진 손상의 원인과 해결 방법을 검토합니다. 노크를 제한하기 위해 개인과 기술자가 사용하는 일부 서비스 팁은 기사 하단의 웹 페이지 링크에서 가져옵니다.
엔진 폭발 문제 해결. 블로우 바이 란 무엇입니까?
블로우 바이는 엔진의 피스톤을 통과하는 과도한 연소 및 연료 증기를 말합니다. 그것의 더럽고 뜨거운 증기는 엔진 오일과 역으로 혼합됩니다.
수년 동안 자동차 제조업체는 벤트 파이프를 통해 공기를 불어 왔습니다. 공기 중으로 날아가면 공기에 해를 끼치고 오염시키며, 젊은이들에게 호흡기 질환을 일으키고 식생을 손상시키며 호수와 강의 수질을 오염시킵니다.
많은 경우에 흡입 및 배기 가스도 대기의 상층과 혼합됩니다. 그곳에서 스모그라는 더 해로운 화학 반응이 일어납니다. 이것은 햇빛이 통과할 때 발생합니다. 스모그는 생명과 생물에 해로운 더 강력한 중독 타격의 악화를 심화시킵니다. 타격이 좋지 않다!
전 세계의 압력과 법률로 인해 자동차 제조업체는 노킹을 중지하거나 제어하고 유해한 배기 가스를 제한하기 위해 무언가를 해야 했습니다. 엔진용 김서림 방지 시스템으로 이를 수행합니다. 우리는 이것을 “배출 제어”라고 부르며 이제 모든 엔진에 적용됩니다.
일반적으로 실린더 내부와 엔진 연소 영역이 깨끗한 양호한 엔진에서는 깨끗한 조건이 피스톤에서 연소 가스가 빠져나가는 것을 제한합니다. 탈출한 것은 재사용을 위해 연소로 되돌려집니다. 25,000 연료 및 연소 서비스는 시스템을 깨끗하게 유지합니다.
대부분의 엔진은 정상적인 수명을 위해 25,000마일마다 “스모크 서비스”를 받아야 합니다. 일부 브랜드의 스모그 서비스 첨가제도 노크 문제를 제거합니다. 우리는 그 브랜드를 사용합니다. 아래 링크에서.
노크라는 용어는 크랭크케이스의 과도한 양의 노크 압력을 의미하므로 노크를 적절하게 제거하기 위해 리소스가 과도하게 사용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엔진에 문제가 있을 때 – 솔루션을 관리하는 방법.
쇼크는 3가지 이유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마모되거나 고착된 피스톤 링 또는 밸브 가이드. 그들의 마모 격차.
-
막힌 크랭크 케이스 재순환 시스템. 멈출 수 있습니다.
-
과급기 압력측의 O-링 또는 개스킷 누출.
해결책:
-
첫 번째 도전을 위해 새로운 엔진을 위한 시간입니다. [$4000 up]. 그러나 충격을 정상으로 되돌리고 엔진을 더 잘 사용할 수 있도록 추가 처리가 가능합니다. 이 모든 것이 새 엔진 비용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
두 번째 문제입니다. 엔진 크랭크 케이스 환기 시스템은 연소 충격을 흡수하지 않습니다. 굽기 주기 동안 다시 굽기 위해 다시 보내지 않습니다. 이것은 더러운 PCV 밸브에서 온 것일 수 있습니다. [under $25 replacement cost], 또는 막힌 시스템 오리피스. 일반적으로 구멍에 와이어를 연결하거나 카브 클리너를 구멍에 뿌리고 크랭크케이스 블로바이 연기의 흡입구를 복원하는 정비공입니다.
-
세 번째 문제. 과급기 시스템에서 숙련된 정비사는 문제가 있는 개스킷 또는 O-링을 찾아 교체하고 압축 공기가 엔진으로 새는 것을 멈췄는지 확인합니다. 타격의 원인을 종료합니다.
내 가게에서 그리고 내 역학 교육 수업에서 충격 PCV 시스템을 청소하기 위해 여러 부착물을 사용하는 방법을 시연합니다. 여기에는 Mega Power Brand 배출 시스템 서비스 처리 첨가제가 포함됩니다. 그들의 제품에는 끈적끈적한 피스톤 링을 청소하는 데 필요한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노킹의 원인을 제거합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이제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수행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이렇게 하여 바이너리, 엔진 튜너, 인젝터 및 제품을 선택합니다. 연소, 피스톤 링 클리어런스 값. 또한 피스톤 링을 풀고 엔진 마모 틈을 메울 클리너와 폴리머를 찾으십시오. 이 모든 것이 노킹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청소 절차는 또한 배기 스모그 오염 물질을 줄입니다. 따라서 서비스를 통해 구형 엔진이 덜 노크되면서 더 깨끗하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은 스모그 테스트를 통과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2 서비스입니다 [about $200 to $400 each] 피스톤 폭발 문제와 엔진 마모를 막을 것입니다. 그것은 종종 수년 동안 엔진 교체를 피합니다.
이러한 첨가제는 보호 기능을 제공하고 연소 충격을 감소시키지만 과급기 압력 시스템의 O-링 및 밀봉 결함을 수리할 수는 없습니다.
이미지 참조 = http://www.auto-tune-up-and-repair-options.com/images/blowby-valve-piston-drawing.png
더 많은 충격 감소 정보, 팁 및 제품 정보를 보려면 아래 링크를 방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