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자 물류(3pl) 회사는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화물을 제 시간에 안전하게 배송하는 것은 3pl 공급업체의 책임 중 하나일 뿐입니다. CSA(Comprehensive Safety Analysis) 2010의 결과로 더 엄격한 트럭 안전 조치가 시행되고 있습니다. FMCSA(Federal Motor Carrier Safety Administration)는 도로와 고속도로에서 상업용 차량 충돌, 사망 및 부상을 줄이기 위한 이 이니셔티브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것은 모든 3pl 회사에 더 많은 작업과 노력을 가중시킵니다.
CSA 2010은 운전자가 반드시 참여해야 하는 새로운 안전 프로그램입니다. 각 운전 면허증은 운송업체의 연방 안전 등급과 일치해야 합니다. 이것은 3pl 제공업체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제 그들이 함께 일하는 운송업체가 합리적인 안전 표준을 준수하는지 확인할 책임이 있기 때문입니다. 3pl 제공업체는 CSA 2010, 현재 상태에 대해 논의하고 보안 관행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통신업체에 접근하는 것이 좋습니다.
행동과 성능에 대한 연방 정부와 자동차 회사의 엄격한 기준으로 인해 관련된 모든 사람들은 프로세스와 통계에 익숙해져야 한다는 압박감을 많이 느낍니다. 운송인 또는 개별 운전자뿐만 아니라 사고나 부상으로 인한 법적 결과에 직면할 수 있으며, 이를 담당하는 3pl도 마찬가지입니다. 이것이 FMCSA가 2010 CSA 이니셔티브를 통해 운송업체와 3pls에게 차량 표면에 아무것도 설치하기 전에 안전 예방 조치를 취했는지 확인하기 위해 운영을 검토하도록 요구하는 이유입니다.
안전 표준은 안전 모니터링 시스템(SMS)에서 모니터링됩니다. 이것은 도로에서 모든 운전자의 안전에 대한 철저한 검토입니다. SMS에는 안전하지 않은 운전, 손상된 운전 또는 장시간의 작업 이력, 운전자의 건강 및 건강, 규제 약물 또는 알코올 눈 사용, 사고 관련 이력, 부하 분석 및 모범 사례에 대한 지식이 포함됩니다.
FMCSA는 과거에 운전자 안전을 지원했지만 2010 CSA 개발은 현재 안전 권장 사항을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 올립니다. 이 새로운 검토 프로세스에는 규정 준수 검토(CR)가 포함됩니다. 보다 상세한 분석 영역 외에도 새로운 프로그램은 특정 문제 영역을 해결하도록 설계된 더 나은 솔루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