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티스코다의 최신 출시는 4.2미터 길이의 확장된 해치백이다. 이것은 확실히 이 차에 대해 가장 먼저 알아차릴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무엇이라고 불러야합니까 – 해치백 또는 SUV; 예티가 뭔가요? Skoda 크로스오버라고 부르는 것이 더 나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예티는 올해 판매된 가장 흥미로운 차량 중 하나입니다. 예티의 스타일링은 해치백과 SUV의 믹스매치로, 차량 외관의 새롭고 독특한 외관은 익숙해지는 데 어느 정도 시간이 걸린다. 일단 정면에서 보면 이 차를 키가 큰 해치백으로 착각할 수 있지만, 뒤로 이동하면 SUV의 더 작고 컴팩트한 버전이라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이 4륜 자동차의 경이로움은 인도 자동차 감정가들에게 시각적인 즐거움이 될 것입니다. 최신 안전 기능과 강력한 엔진을 갖춘 Skoda Yeti는 내부와 외부 모두 스타일리시한 외관을 제공합니다. 움푹 패인 인도 도로는 물론 매끄럽고 부드러운 고속도로에도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예티는 거친 외부와 부드러운 내부의 독특한 조합입니다.
예티는 디젤 모델의 2.0 TDi와 기본 1.2리터 가솔린으로 인도 시장에서 가장 유망한 엔진 중 하나입니다. 엔진은 4200rpm에서 140bhp, 1750~2500rpm에서 최대 토크 320Nm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이 크로스오버의 엔진은 6단 수동과 짝을 이룹니다. 4개의 실린더가 일렬로 늘어서 있습니다. 단 5초 만에 시속 60km에 도달하고 10.78초 만에 시속 100km에 도달합니다. 연비는 디젤 모델에서 11.5kmpl까지 증가할 수 있으며 이는 동급 차량에서 매우 합리적인 주행거리입니다.
Skoda Yeti는 편안한 운전과 고급스러운 승차감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앞좌석이 올바른 위치에 단단히 고정되어 있고, 높은 스탠스 덕분에 외부 시야가 탁월하여 올바른 운전 위치를 찾는 것이 이보다 더 쉬울 수 없습니다. 도로 안팎에서 안전, 기능 및 편안함의 절대적으로 천재적인 조합입니다. 예티는 가솔린 2종과 디젤 3종으로 출시되며 모두 터보차저가 장착되어 있으며 전륜구동 또는 전륜구동으로 가로 장착됩니다. 예티의 인테리어는 친숙한 영역입니다. 로라와 폭스바겐 제타를 닮았습니다. 이 차 안의 모든 것은 소비자인 우리가 수년에 걸쳐 높이 평가하게 된 것과 동일한 견고한 Skoda 스타일로 제작되었습니다.
예티는 가구, 수하물 또는 공항 교통편을 운반하려는 경우 두 개의 중간 좌석을 포장할 수 있고 심지어 완전히 접을 수 있기 때문에 거의 모든 것을 운반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큽니다. 뒷좌석 승객을 위한 레그룸은 ‘럭셔리’가 아니라 ‘괜찮다’고 설명할 수 있지만 5인 가족에게는 매우 편안한 선택입니다.
그것은 매우 컴팩트한 크기와 세단에 예약된 종류의 민첩성과 함께 독립적인 서스펜션 설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통제가 잘 안 되는 자동차이고 바퀴가 너무 작아서 교통량이 많은 곳에서도 운전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유사한 테스트 드라이브에서 우리는 열악한 도로 질이 승차감을 불편하게 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Laura는 Yeti보다 더 편안합니다. 완전히 로드된 디젤 모델의 기본 가솔린 모델과 함께 INR 12 lakh 및 18 lakh 브래킷에서 가격이 거의 책정되지 않습니다.
외모에서 역동성, 성능 및 실용성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고려할 때 예티는 높은 점수를 받습니다. 2010년 11월 말에 출시되었지만 출시 전에 1000명의 사람들이 예약한 것은 확실히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예티는 가격 대비 가치가 부족하지만 스웨덴 엔지니어링으로 전체적으로 볼 때 Skoda Yeti는 확실히 전천후 전천후 크로스오버이며 거의 완벽에 가깝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