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전, 우리는 다른 행성의 표면에 도달했습니다. 이것은 우주 탐사의 역사에서 가장 중요한 순간 중 하나였습니다. 1997년이었습니다. 패스파인더 로버가 화성에 처음으로 성공적인 착륙이었습니다.
이제 우주 탐사는 정부 프로그램인 NASA를 넘어 확장되었습니다.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고 진보적인 사람들의 열정이 되었습니다.
2000년, 아마존 CEO 제프 베조스는 블루 오리진이라는 부수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그의 활동의 대부분은 비밀로 유지되지만 Bezos는 그의 단기 목표가 우주 관광과 위성 TV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2002년 Elon Musk는 SpaceX라는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이 회사는 Musk가 Tesla를 설립하기 전에도 화성을 식민지화한다는 유일한 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현재 NASA의 주요 목표 중 하나는 화성에 유인 우주선을 보내는 것입니다. 그리고 지금은 민간 기업, 특히 SpaceX와 달을 향한 경주와 유사한 다국적 경주와의 경쟁이 더 치열합니다.
스페이스X나 블루호라이즌처럼 독특한 비전과 독점을 가진 회사에 투자할 수 있다면 좋겠지만, 안타깝게도 쉽지 않은 선택입니다. 이러한 회사는 공개적으로 거래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차선책은 이러한 회사의 로켓을 “가게” 만드는 시스템에 투자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역사 속의 로켓
하늘로 발사되는 물질의 약 98%는 추진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리고 로켓이 땅에서 떨어지지 않습니다. 우주에서 우주선을 조종하려면 복잡한 추진 시스템도 필요합니다.
그러고 보니 지금은 우주 산업에서 최고의 투자처를 찾은 것 같아요.
미국에 있는 비교적 작은 항공우주 및 방위 회사입니다. 그 전문 분야는 로켓 및 기타 우주 여행 차량과 함께 작동하는 데 이상적으로 적합한 추진 시스템입니다. 사실, 그것은 미국 우주에서 가장 큰 추진력 및 동력 시스템 생산업체입니다.
이 회사에는 또한 대부분의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한 명의 큰 고객이 있습니다. 바로 NASA입니다.
과거에 그가 NASA에서 수행한 대부분의 비즈니스는 우주 왕복선과 관련이 있었습니다. 여기에는 국제 우주 정거장을 오가는 30번의 여행이 포함됩니다. 또한 스테이션을 계속 작동시키는 데 사용되는 배터리를 공급합니다. 실제로 그가 설계하고 제작한 추진 시스템은 135개 미션을 성공률 100%로 유도하여 세계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로켓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앞으로 수요의 주요 원인 중 하나는 미국의 유인 우주 발사가 될 것입니다. 2011년 이후 유인 우주 발사는 없었지만 이번 활동은 화성에 가는 것을 목표로 되살아날 예정이다.
이것은 2019년에 처음으로 이륙할 것으로 예상되는 NASA의 우주 발사 시스템(SLS)을 통해 수행됩니다. 그러나 SLS는 발사체일 뿐입니다. 승객을 태울 승무원 캡슐은 Orion이라고 하며, 오늘 제가 추천하는 회사는 이 두 배의 거의 모든 구성 요소에 대한 추진 시스템을 만들고 있습니다.
인류를 화성과 소행성 벨트까지 가능한 깊은 우주로 데려가도록 설계된 우주선이 없기 때문에 이 프로젝트로 역사가 진정으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이 회사가 작업하기로 선택한 또 다른 프로젝트는 DARPA(Defense Advanced Research Projects Agency) 실험 우주 비행기의 추진 시스템입니다. 이 프로젝트에서 그는 보잉과 협력하여 군사 위성을 우주로 보내는 데 사용할 하이브리드 항공기/전통 발사체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국방부의 목표는 이 차량을 2020년까지 완전히 작동하고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비록 그것이 더 작은 프로젝트라 할지라도, 그것은 여전히 앞으로 몇 년 동안은 무언가가 될 것입니다.
급격한 성장 단계
물론 모든 회사에서 할 수 있습니다. 소리처럼 큰 투자이지만 진정으로 훌륭한 투자가 되기 위해서는 재정적으로 안정적이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믿는다 에어로젯 로켓다인 홀딩스 (뉴욕증권거래소: AJRD) 은(는) 부활된 우주 프로그램으로 인해 새로운 수익 성장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올해 상반기 매출은 지난 2년 동안 4% 성장한 데 이어 13% 성장했다. 그리고 지난 해에는 수익 기대치가 높아졌습니다. 1년 전 Aerojet은 2020년까지 10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되지 않았습니다.
회사는 예상 수익이 3년 동안 가속화되는 성장 단계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회사가 성장 단계에 진입하면 향후 운영에 필요한 자금을 조달할 수 있는 충분한 현금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난 2년 동안 Aerojet은 운영을 통해 수백만 달러의 현금을 확보했으며, 미래 프로젝트를 처리하기 위해 본질적으로 현금 상태를 두 배로 늘렸습니다.
Aerojet의 주가를 보면 시장이 회사의 성장 잠재력을 발견했음이 분명합니다. 주식은 지난 1년 동안 약 100% 상승했습니다. 하지만 나는 여전히 그가 앞으로 성장할 여지가 많다고 생각한다.
회사로서 Aerojet은 1.5년 미만의 수익을 의미하는 여전히 저렴하게 평가됩니다. 그리고 곧 1년 만에 그 이상의 가치를 얻게 될 것입니다.
종합하면 항공·방위산업 28개 기업 중 밸류에이션 면에서 7번째로 저렴한 기업이다. ~ 후에 작년에 가격이 100% 인상되었습니다.
분명히 Aerojet이 계속 성장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투자자들이 그 잠재력을 깨닫고 주식을 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