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을 재조립하는 것과 점검하는 것은 엄청난 차이가 있습니다.
엔진을 재조립할 때 차량에서 분리하여 분해하고 엔진 블록에 다음 사항을 확인합니다.
- 균열 또는 파손된 부품
- 과도한 실린더 마모
- 크랭크 샤프트 마모
- 커넥팅 로드의 상태
- 캠축의 상태, 나는
- 피스톤 링 홈의 크기와 상태를 점검합니다.
밸브와 밸브 시트를 적절하게 재건하고 다른 문제를 해결하려면 실린더 헤드를 자동차 기계 공장으로 가져와야 합니다. 엔진의 주행 거리가 매우 높거나 과열 문제가 있는 경우 엔진에 구멍을 뚫고 크랭크축을 다시 접지하고 커넥팅 로드의 크기를 조정하고 베어링을 교체해야 할 가능성이 큽니다. 엔진을 드릴링해야 하는 경우 기존 피스톤을 커넥팅 로드에서 누르고 새 피스톤을 눌러야 합니다. 엔진 블록은 조립 과정에서 철저히 청소하고 깨끗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재조립하는 동안 모든 것을 가능한 한 깨끗하게 유지하면 일단 조립된 엔진의 수명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블록 준비가 완료되면 엔진 장착을 위한 적절한 피스톤 및 링 크기, 로드 및 메인 베어링 크기와 함께 주요 부품 키트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항상 오래된 캠샤프트와 리프터를 새 캠샤프트와 새 리프터 세트로 교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정밀 검사 엔진은 실린더 헤드 또는 오일 팬을 포함하여 엔진에서 모든 액세서리를 제거한 엔진입니다. 엔진 블록은 일반적으로 차량에서 제거되지 않습니다. 새로운 피스톤 링과 로드 베어링이 설치되었으며, 피스톤과 커넥팅 로드의 크기에 맞는 올바른 크기입니다. 항상 새 오일 펌프도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엔진을 재조립할 때는 새 개스킷을 사용해야 합니다. 애프터마켓 피팅이 제대로 이루어지면 좋은 기계 공장에서 실린더 헤드를 준비해야 합니다. 실린더 헤드에서 기계의 고품질 작동은 해당 헤드의 고품질 성능을 보장합니다. 대부분의 자동차 차체 공장 엔진 재조립자는 실린더 헤드 재조립이 자동차 엔진 재조립에서 수행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작업 중 하나라고 말할 것입니다. 이 지침을 따르면 완성된 엔진 재구축의 전반적인 성능이 훨씬 더 좋아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