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트랜스폰더 핵심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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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날 도로를 달리는 모든 후기형 고급 자동차의 거의 절반은 시동을 걸기 위해 트랜스폰더 키를 사용해야 합니다. 트랜스폰더 키는 기본적으로 소형 컴퓨터 칩과 플라스틱 또는 고무 캡에 구리선이 내장된 점화 키입니다. 무선 주파수 식별(RFID)을 사용하는 이 칩은 자동차의 온보드 컴퓨터(수신기)와 통신합니다. 점화 장치가 켜지면 키가 차량의 컴퓨터에서 보낸 신호에 응답하고 이에 대한 응답으로 32자리 영숫자 코드 또는 태그를 컴퓨터에 보냅니다. 그런 다음 컴퓨터는 이 코드를 처리하고 응답기 코드가 유효하지 않으면 차량 시동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응답기 칩이 파손되거나 없는 경우 엔진이 시동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트랜스폰더 스위치는 전파를 사용하여 실시간 무선 요소 식별을 제공합니다. 약 125KHz에서 작동하며 범위는 약 7인치로 제한됩니다. 응답기 버튼은 작동하는 데 배터리나 전기가 필요하지 않으며 작업자가 누를 버튼도 없습니다.

1980년대 후반부터 BMW와 제너럴 모터스가 개발한 이 스마트 키는 차량 절도를 더 어렵게 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완벽하지는 않지만 트랜스폰더 키는 도난 차량의 수를 크게 줄이고 자동차 보안 산업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자동차 자물쇠 수리공은 빈 트랜스폰더 키를 보관하고 트랜스폰더 또는 트랜스폰더 코드를 읽은 다음 이 공백에 인쇄할 수 있는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자물쇠 제조공은 자동차의 자기 결합 트랜스폰더 시스템에 사용되는 세 가지 유형의 전자 코드(고정(영구 코드), 롤링(키가 삽입될 때마다 고유한 코드) 및 암호화(비밀번호 보호 양방향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생성된 코드) . 기술은 끊임없이 변화하기 때문에 중복 트랜스폰더 키를 생성하는 데는 시간과 비용이 모두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자동차 소유자는 여분의 키를 준비하고 항상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분실하거나 파손된 경우 교체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피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