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포지셔닝을 위한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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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터와 제조업체는 제품 포지셔닝이 가장 중요하면서도 가장 어려운 작업 중 하나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포지셔닝 기회는 제품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발생합니다. 기업가는 때때로 제품이 예상대로 작동하지 않을 때 시장에서 제품을 재배치하기를 원합니다. 때때로 시장 반응이 변경되어 포지셔닝을 피할 수 없게 될 수 있습니다. 이는 전반적인 마케팅 성공을 달성하는 데 있어 큰 도전이자 큰 장벽이 될 수 있습니다.

시장에서 제품이 매력적인 위치를 차지하려면 이를 달성하고 개발을 정당화할 수 있는 유용한 예술성과 규율이 필요합니다. 다음 팁은 포지셔닝 개발 프로세스를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일반적이고 비용이 많이 드는 포지셔닝 오류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1. 포지셔닝 성명서를 단순하고 복잡하지 않게 만드십시오. 간단하게 제시된 포지셔닝 성명서는 모든 참여 팀 구성원이 쉽게 이해하고 수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언어는 일반적으로 표현을 명확하게 표현하는 데 완벽하지 않으며 단어로 위치 지정의 개념을 해석하는 것이 종종 어렵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진술을 불필요하게 복잡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마케터는 진술을 자동으로 복잡하게 만드는 여러 아이디어를 이미 삽입했기 때문에 진술을 단순화하지 못합니다. 이렇게 하면 위치 지정에 액세스할 수 없게 됩니다. 그리고 포지셔닝 진술이 하나의 단어나 구로 표현될 때, 그것은 간단하고 이해하기 쉽게 만들어집니다. 이 문장은 언제든지 쉽게 불러올 수 있습니다. 전형적인 예는 ‘럭셔리'(자동차) 제조업체로 자리 잡은 Mercedes-Benz와 “안전” 자동차 제조업체로 자리 잡은 볼보입니다.

2. 포지셔닝의 정의 수립: Al Reiss와 Jack Trout의 “포지셔닝”이라는 책에서 포지셔닝은 경쟁자와 긍정적으로 차별화되는 목표 청중의 마음 속에 우리 제품에 대한 인식을 만드는 과정입니다. 이는 활동을 구현하기 전에 정의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이미 합의된 목적의 정의는 궁극적으로 참여 회원들 간의 공통된 행동을 확립할 것입니다. 따라서 제품 위치가 잘 정의되면 팀 전체의 목표와 목표가 같은 방향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