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가 생겼다고 해서 활동을 계속할 수 없는 것은 아닙니다. 조깅에 관심이 있다면 Jeep Overland Limited Jogging Stroller를 확인하고 아기와 함께 조깅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확인하십시오.
조깅 유모차는 아이들과 함께 외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원하면 달릴 수도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유모차의 인기가 정말 높아졌습니다. 따라서, 당신이 매우 스포티하고 달리기를 좋아한다면, 이제 아이가 땅에서 안전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아이를 쉽게 데리고 갈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녀와 함께 달릴 때 문제를 발견한 것 중 하나는 음악 듣기를 좋아하지만 표준 iPod을 사용하면 음악을 듣지 못할 위험이 있다는 것입니다. 안에. 걱정. 다행히 이 모델은 ‘이동 중 음악’ 트레이를 통합하여 이러한 문제를 극복합니다. 이것을 사용하면 iPod, 휴대폰 또는 헤드폰 잭을 사용하는 기타 장치를 연결하고 달리는 동안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때때로 사용자는 일부 지역, 특히 소음에서 음악이 잘 들리지 않을 수 있다고 언급했지만 머리에서는 소음이 만족스럽고 사람들이 사는 곳에서 달리는 동안 귀찮을 정도로 크지 않습니다.
Overland에는 고정된 앞바퀴가 있어 일부에서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기가 더 거친 노면을 탈 수 있게 해주며, 가끔씩 유모차를 끌고 혼자 걷고 싶을 때 험한 코너를 돌 때 앞다리를 잠시 들어 올리기만 하면 됩니다. 시작할 수 있습니다. 뒷바퀴로 유모차를 돌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러닝 트랙은 일상적인 산책, 심부름 등 모든 지역에서 뛸 수 있도록 하는 데 이상적이지만 가끔 러닝에만 사용하려는 경우에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프 오버랜드는 접었을 때 꽤 크지만 디자이너들은 앞바퀴와 뒷바퀴를 모두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하여 이 문제를 극복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대부분의 자동차 뒤에 쉽게 유모차를 실을 수 있습니다. 쉽게 접혀서 수직으로 접힌 상태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유모차의 또 다른 좋은 점은 아기와 함께 외출할 때 부모라면 누구나 알겠지만 안전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운동 중에 사용할 물 몇 병과 주행 거리 및 속도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주행 거리계를 저장할 기회가 있습니다.
분명히, 자주 뛰어 다니기 때문에 일상 활동에 유모차를 사용하려는 경우 유모차를 사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표준 유모차로는 달릴 수 없다는 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아기와 함께 달리고 싶다면 조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