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자동차 그림책 10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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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전문가처럼 자동차를 그리는 방법, Second Edition

오랫동안 기다려온 이 베스트셀러의 후속편인 How to Draw Cars Like Pro, 유명한 자동차 디자이너 Thom Taylor는 완전히 새로운 일러스트레이션으로 그의 클래식을 업데이트하고 이러한 주제를 확장하기 위해 드로잉 보드로 돌아갑니다. 오늘날 디자인에서 컴퓨터를 사용하는 방법. Taylor는 올바른 도구와 장비 선택에 대한 조언으로 시작하여 원근감 및 비율, 스케치 및 만화 그리기, 다양한 미디어 및 조명, 그림자, 반사, 색상 및 인테리어까지 진행합니다. 모든 예술적 수준의 애호가를 돕기 위해 쓰여진 그의 책에는 오늘날 최고의 자동차 예술가들이 만든 200개 이상의 사례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컴퓨터 일러스트레이션 기술을 포함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저자: 톰 테일러

2. 자동차를 빠르고 쉽게 그리는 방법

자동차를 빠르고 쉽게 그리는 방법은 다운로드 가능한 전자책 형식의 134페이지 자동차 도면 가이드로, 이전에는 소수의 전문 디자이너가 알려준 모든 팁과 기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친구들을 놀라게 할 완벽한 자동차를 빠르고 쉽게 그리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자: 팀 루겐다이크

3. 프로처럼 자동차를 디자인하는 방법

이 책은 세계에서 가장 재능 있고 강력한 자동차 디자이너의 눈을 통해 자동차 디자인과 기술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설명합니다. 인터뷰는 우리가 세계의 고속도로에서 보는 것을 보는 이유에 대한 깊은 이해를 제공합니다. 작가 Tony Lewin은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이 책에 등장하는 최고의 최신 총기 중 일부가 그의 말에 매달려 있을 정도로 오랫동안 세계 무대에서 높이 평가받는 잡지 편집자였습니다.

저자: 토니 르윈

4. 자동차를 그리는 방법

이 책은 일부 자동차 저널리스트가 언급하는 트렌디한 자동차, 슈퍼카, 핫 스트리트 카 또는 ‘멋진’ 자동차를 그리고 페인트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아니라 모든 유형의 자동차를 그리고 페인팅하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저자는 이 주제에 대한 이미지를 만든 수년 간의 경험을 책으로 추출하여 재미와 직업 모두를 위해 자동차를 그리고 그림을 그리려는 사람들을 돕고 격려할 것입니다. 저자는 1885년의 개념부터 현재 모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매체로 만든 스케치와 그림, 예제 및 단계별 가이드를 통해 자동차의 역사를 안내합니다. 독자는 초보자든 숙련된 예술가든 자신의 기술을 개발하도록 권장됩니다. 성공의 길은 쉽지 않겠지만, 이 책을 통해 당신은 뛰어난 상업 예술가가 수십 년 동안 축적한 모든 속기 기법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비즈니스를 위한 것이든 여가를 위한 것이든 이 책은 자동차 예술을 위한 핸드북입니다. 185개의 일러스트레이션과 단계별 가이드가 포함된 이것은 모든 신진 자동차 아티스트에게 필수품입니다.

저자: 토니 가디너

5. 핫휠 스타일로 자동차를 그리는 방법

이 책은 10세에서 성인까지의 Hot Wheels(tm)와 그림 매니아를 위해 매력적이고 따라하기 쉬운 훌륭한 그림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설명 캡션이 있는 상세한 그리기 기술을 통해 독자는 자신의 자동차 모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삽화는 판타지, 커스텀, 컨셉, 스틱 카를 그리는 방법을 강조합니다. 저자 Scott Robertson은 책 전반에 걸쳐 원본 Mattel 삽화를 사용합니다. 마텔 진품의 작품을 자세히 묘사한 이 책은 작가 지망생이 아니더라도 수집가들에게 큰 매력을 선사합니다. Hot Wheels(tm) 가스 자동차는 실제 자동차와 환상 자동차를 모두 모델로 하기 때문에 독자의 기술과 관심은 실제 자동차 애호가와 동일합니다. Mattel에서 공식적으로 라이선스를 받았습니다.

저자: 스콧 로버트슨

6. H-Point: 자동차 디자인 및 포장의 기초

자동차 디자이너와 자동차 엔지니어를 위한 최고의 참조 가이드! H-Point는 Art Center College of Design Automotive Architecture 과정의 개척자인 Stuart Macey가 Advanced Mobility Research의 이사인 Geoff Wardle과 함께 작성했습니다. 현재 아트 센터에서 교통 디자인 학생들을 위한 교육 자료로 사용되는 이 교재는 이제 자동차 및 트럭 디자인에 적용되는 포장 표준을 명확하게 정리하여 전 세계의 자동차 제조업체 지망생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그래픽 설명과 함께 이 책은 자동차 디자인 프로세스를 설명하고 디자이너가 지식의 탁월한 경력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저자: 스튜어트 메이시

7. 프로처럼 자동차를 디자인하는 방법

프로처럼 자동차를 디자인하는 방법의 이 포괄적인 새 버전은 현대 자동차 디자인에 대한 심층적인 시각을 제공합니다. Ford, BMW, GM Jaguar, Nissan 등의 주요 자동차 디자이너와의 인터뷰, 과거 및 현재 추세 분석, 개별 모델 및 개념 연구 등을 결합하여 자동차를 만드는 데 들어가는 예술과 과학의 매혹적인 조합을 보여줍니다. 자동차. 이 책은 전문 디자이너와 자동차 애호가 모두에게 꼭 필요한 책입니다.

저자: 토니 르윈

8. DRIVE: 차량의 스케치 및 렌더링

DRIVE는 전문적으로 그려진 스케치와 렌더링을 통해 전달되는 비디오 게임 공간을 위한 Scott Robertson의 최신 차량 디자인을 특징으로 합니다.

DRIVE는 그의 이전 두 권의 자동차 디자인 책인 Start Your Engines 및 Lift Off의 성공을 기반으로 합니다. 각기 다른 미학적 주제인 항공우주, 밀리터리, 프로스포츠, 인양, 컨셉트 스포츠카, 대형 자동차 모델 및 오프로드 차량을 대표하는 4개의 챕터로 구성된 4개의 챕터는 전통 및 디지털 미디어의 스케치와 렌더링을 통해 아름답게 표현됩니다.

저자: 스콧 로버트슨

9. 컨셉트 카를 설명하고 디자인하는 방법

초보자는 따라하기 쉬운 주제 소개를 찾을 수 있으며, 경험 많은 디자이너는 저자의 작업 흐름 프로세스에 대해 읽으면서 새로운 영감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림 그리기와 자동차 만들기를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매우 흥미로운 책입니다.

저자: 에이드리언 듀이

10. 엔진 시동: 드래그 컬렉션의 수상 차량 스케치 및 렌더링(항공 차량 스케치)

Start Your Engines는 Scott Robertson의 광범위한 육상 차량 도면 및 렌더링 아카이브에서 작업을 편집하고 다음 챕터를 포함합니다. 자동차, 자전거, Snowcraft Mechanisms 및 비디오 게임 Field Commander 및 Spy Hunter 2용 컨셉 차량 디자인에서 선택된 작업. 자동차 챕터는 다음을 다룹니다. 이 책의 절반 정도에 미래 지향적이고 복고풍의 독창적인 디자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자: 스콧 로버트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