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
파괴적 기술과 관련하여 지배적인 회사가 하나 있습니다. 아마존($AMZN). Amazon과 그 개척자이자 CEO인 Jeff Bezos는 내가 믿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산업을 파괴할 책임이 있으며 여전히 강력합니다. 이 기사에서 나는 무엇이 Amazon 기계를 효과적으로 만들고 많은 산업을 파괴하는지 설명할 것입니다.
퍼스트 블러드
Barnes & Noble($BKS)에 마지막으로 걸어간 것이 언제였습니까? 아니면 다른 서점? 마지막으로 아마존 웹사이트를 방문했을 때는 어떻습니까? 나는 이 글을 읽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지난 며칠 동안 아마존 웹사이트에 있었다고 확신하며, 그들 중 거의 누구도 꽤 오랜 시간 동안 실제 서점에 들어가 본 적이 없다고 장담할 것입니다. 과거 거대 기업인 Barnes & Noble로 상징되는 서점 산업은 Amazon의 파괴적인 트렌드의 첫 번째 희생자였습니다. Amazon의 뿌리는 1994년 회사가 온라인 서점을 설립했을 때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온라인 서점으로 설계된 Amazon은 실제 서점보다 훨씬 다양한 선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소비자에게 더 낮은 비용으로 동일한 선택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자유 시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것처럼 소비자는 동일한 제품이나 서비스가 제공될 때 더 저렴한 옵션을 선택했습니다. 2007년까지 Amazon은 책 판매 수익에서 Barnes & Noble을 능가했으며 같은 해 Kindle 전자 책 리더의 첫 번째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2010년까지 디지털 도서 판매는 Amazon을 통한 실제 책 판매를 능가했습니다. Amazon은 또한 오디오북 게임에서 가장 큰 업체 중 하나인 회사와 웹사이트 Audible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1년, 몇 년 전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서점 체인이었던 Borders Group은 파산 신청을 했고 몇 달 후 존재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작성 당시 Barnes & Noble의 시가 총액은 약 4억 5,400만 달러입니다. 아마존의 시가총액은 약 8,320억 달러입니다. 시가총액 기준으로 Amazon은 Barnes & Noble보다 거의 2000배의 가치가 있습니다. 아마존이 서점 산업에 진출하고 이전에 굳건했던 회사를 대체한 것은 아마존 강세에 의해 혼란에 빠진 많은 산업 중 첫 번째에 불과합니다.
끝이 보이지 않는다
아마존 웹사이트에서 소매 판매 수익과 제3자 판매자에게 부과되는 수수료 이후, 아마존은 아마존 웹 서비스(AWS) 사업부에서 수익의 가장 큰 부분을 얻습니다. AWS의 역사는 2006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2006년에 Amazon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파일 스토리지 서비스인 Simple Storage Service(S3)를 출시했습니다. 메시지 대기열을 자동화하는 데 사용되는 서비스인 단순 대기열 서비스(SQS). 그리고 올해를 마무리하기 위해 사용자가 프로그램과 시뮬레이션을 실행하는 서버 시간에 대해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서비스인 Elastic Cloud Computer(EC2)를 출시했습니다. 오늘날 거의 모든 디지털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Amazon Web Services 산하에 약 100개의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오늘날 디지털 클라우드 컴퓨팅의 거의 절반은 Amazon에서 관리합니다. 서점 업계에 일어난 일과 유사하게 아마존이 인수했습니다. 2020년까지 클라우드 컴퓨팅은 4000억 달러 이상의 산업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아마존은 가까운 장래에 이 시장을 지배할 예정입니다.
명예를 주장하다
소매 및 식료품 산업은 Amazon과 아마존이 가장 잘 알고 있는 산업에 의해 영원히 변화된 산업의 완벽한 예입니다. 그러나 우선 Walmart($WMT)는 Amazon의 연간 매출의 3배 이상을 기록하므로 Bezos and Co가 아닙니다. 소매 산업을 지배하게 되었지만 확실히 움츠러들었습니다. 업계를 뒤흔들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1994년 설립 당시에는 처음 4년 동안 온라인 서점에 불과했지만 1998년에 카탈로그를 확장하고 단순한 책 이상의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그 이후로 회사의 온라인 판매는 전년 대비 극적으로 성장했으며 많은 오프라인 소매업체를 폐업시킨다는 비난을 받기까지 했습니다. 아마존은 매출의 약 85%를 소매에서 얻습니다. 따라서 아마존의 가장 큰 부분입니다. 온라인 소매의 선구자인 Amazon은 부분적으로는 편리함과 저렴한 가격 덕분에 완전히 온라인임에도 불구하고 소매 부문에서 가장 큰 기업 중 하나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습니다. 최근 2017년에는 고급 식료품점인 Whole Foods가 소매 및 식료품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Amazon에 인수되었습니다. Amazon은 온라인 소매 부문과 실제 식료품 부문을 통해 큰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고 해당 분야에서 대리인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아, 그리고 Amazon의 범위를 고려하면 모든 가정의 3분의 2가 Amazon Prime 구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이상
위에서 나는 Amazon의 가장 큰 부분과 그것이 무엇을 위한 것인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는 알려지지 않은 부분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Amazon Video 서비스는 Amazon에서 운영하며 모든 Prime 고객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전통적인 텔레비전 및 미디어에 대한 경쟁자 역할을 하며 코드 절단기 사이에서 인기가 있으며 Netflix($NFLX) 및 Hulu(곧 Disney($DIS)가 소유할 예정)와 같은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와 경쟁하고 수천 편의 영화 및 TV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가 있다 쇼 연간 $59.99에 무제한 파일 저장을 제공하는 Amazon Drive가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최근 스트리밍 및 e스포츠 산업에서 Amazon 시장 점유율을 제공하고 있는 가장 큰 비디오 게임 라이브 스트리밍 사이트인 twitch 스트리밍 웹사이트를 인수했습니다. 첫 번째 자회사 중 하나는 기계 학습과 함께 작동하는 고도로 발전된 검색 엔진 및 마케팅 회사인 A9입니다. 아마존은 자율주행차 업체 테슬라($TSLA)와 구글의 웨이모($GOOG, $GOOGL)도 쫓고 있다. 그러나 Tesla는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만큼 발전된 것도 아니며 투자만큼 좋은 것도 아닙니다. 다시 궤도에 오르면 Amazon Music, Amazon Tickets, Amazon Home Services, Amazon Inspire, IMDb(Internet Movie Database), Amazon Go, Fire TV, Goodreads, Zappos 등이 있습니다. 내가 얘기하지 않은 Amazon 제휴사 또는 Amazon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검색하십시오. 아마 적어도 수십 개는 더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며칠 전 아마존은 온라인 약국을 인수하여 기존 약국을 파괴할 온라인 약국과 약국 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결론
현재 아마존은 시가 총액 기준으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가치가 높은 회사입니다. 그들을 능가하는 유일한 회사는 기술 대기업 Apple($APPL)입니다. 아마존의 높은 성장 잠재력과 그에 상응하는 경쟁의 부재를 바탕으로 아마존의 가치는 계속해서 상승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상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산업을 파괴하고 동시에 성공할 수 있는 독특한 위치에 있습니다. 아마존은 무한한 확장을 계속할 놀라운 회사이며, 일부 사람들은 아마존이 과대평가되었다고 생각하더라도 누구에게나 회사에 투자하라고 조언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