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네시 SRT600 지프 그랜드 체로키 SRT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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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것은 빠른 포르쉐 카이엔 터보보다 빠릅니다. 그것은 BMW X5의 얼굴에 웃고 새로운 Mustang GT보다 60mph 더 빠르게 이동합니다. 새로운 슈퍼카인 지프의 웅장한 그랜드 체로키 SRT8은 강력한 420마력과 420lb-ft의 토크를 생성하는 강력한 6.1리터 Hemi V8로 구동됩니다. 이 가족용 SUV는 확실히 평범한 SUV가 아니며, 머슬카 영역에 불과한 13.5초 만에 1/4마일에 도달할 때 요란한 소리를 들으면 곧 알게 될 것입니다.

Jeep Grand Cherokee SRT8의 강력한 성능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Dodge Viper SRT10 Coupe의 성능을 따라가지 못하기 때문에 Hennessey Performance는 새로운 SRT600 패키지를 만들었습니다. Hennessey Performance는 Viper 튜닝을 담당한 동일한 사람들이었고, 항상 이전 걸작보다 더 강력한 것을 만들고 싶었기 때문에 Grand Cherokee SRT8이 마침내 사나운 Dodge V10 Viper를 이길 수 있는 성능 패키지를 개발했습니다. 0 ~ 60 및 쿼터 스프린트 귀엽다

사실, 이것은 Hennessey의 새롭게 강화된 SRT600 Jeep으로 이미 달성되었습니다. Viper는 0.5초로 60mph를 기록하고 훨씬 낮고 가벼운 Viper보다 1/4마일 결승선을 2/10로 빠르게 통과했습니다.

토성에 대한 지프 V-드라이브가 어디에서 오는지 궁금한 적이 있습니까? 로켓 부스터 대신 강력한 Garrett 터보차저가 수정된 6.1리터 V8을 과급했습니다. Hennessey Performance는 어떻게 이를 달성했습니까? 먼저 SRT8 V8 스톡을 제거하고 주철 실린더 블록으로 탈거하는 것으로 시작했습니다. 단조 강철 커넥팅 로드, 단조 알루미늄 9.5:1 피스톤 및 고성능 피스톤 링을 설치하기 전에 견고한 베어링이 나중에 추가되었습니다.

Hennessey는 또한 실린더 헤드를 재설계하여 흡기 및 배기 포트에 광택이 나는 연소실과 함께 전체 포트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Hennessey의 기류 테스트 벤치에서 이식된 헤드는 각 흡기 포트에서 재고보다 약 60cfm 더 많은 360cfm을 전달합니다.

기류를 더욱 증가시키기 위해 단일 Garrett T4 터보차저가 실린더에 추가되어 7psi의 추력을 제공했습니다. 맞춤형 스테인리스 스틸 헤더는 배기 가스를 터보로 공급한 다음 부스트는 3.5인치 광택 스테인리스 스틸 튜브, ​​전면에 장착된 대형 알루미늄 공랭식 인터쿨러 및 맞춤형 알루미늄 이중 과급기 흡기 매니폴드를 통해 공급됩니다. 밸브가 분리되었습니다. 터보 부스트를 제어하는 ​​단일 44mm 바이패스 밸브가 있으며 180도 온도 조절 장치는 Hemi를 시원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Hennessey는 또한 대형 연료 분사기와 특수 연료 압력 조절기가 특별히 프로그래밍된 엔진 컴퓨터에 의해 제어되는 것처럼 가솔린의 지속적인 흐름을 보장하는 대용량 연료 펌프를 추가했습니다. 이러한 모든 프로세스의 결과는 5,200rpm에서 600마력, 4,000rpm에서 650lb-ft의 토크를 생성하는 6.1리터 V8입니다. 그 정도의 토크는 많은 엔진 공기 흐름을 필요로 하므로 Hennessey는 3인치 스테인리스 스틸 이중 배기 시스템, 고유량 머플러 및 세련된 4인치 배기관을 설치해야 합니다. 쉬고 있을 때 SRT600은 순한 양처럼 보이지만 가속 페달을 밟으려고 하면 괴물 같은 야수로 변합니다. 주의 사항: Hennessey SRT600 Jeep SRT8은 마음이 약한 사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Jeep SRT8에 대한 수정은 최소한으로 유지되었습니다. 즉, 엔진을 제외하고 Jeep 연료 필터, 공장 SRT 사양 Brembo 디스크 브레이크 등과 같은 핵심 SRT8 구성 요소는 변경되지 않은 상태로 유지됩니다. 외부는 일부 SRT600 배지와 Michelin Pilot Sport 2 295/30ZR20 타이어로 감싼 20×10.5인치 단조 알루미늄 휠 옵션으로 향상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