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일반적인 BMW N43 엔진 문제

  • Post category:BMW

후드 아래에 N43 엔진이 장착된 BMW가 있습니까? 그렇다면 때때로 몇 가지 일반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문제에 대한 원인, 증상 및 해결책을 찾습니다. 이 기사를 읽고 나면 스스로 문제를 진단하고 해결할 수 있으므로 검색이 끝납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1. 타이밍 체인 문제

타이밍 체인 고장은 완전한 엔진 파괴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일어나는 일은 타이밍 체인이 전체 엔진 시스템의 작동을 담당한다는 것입니다. 파손되면 엔진에 심각한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타이밍 체인에 문제가 있으면 즉시 교체해야 합니다.

증상

거친 사정

이상한 소리

엔진이 오작동 중입니다

엔진 고장

고철

엔진 라이트 확인

해결책

타이밍 체인이 끊어져 엔진이 심하게 손상되면 엔진 오버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엔진을 다시 만드는 비용은 $700에서 $850 사이입니다. 따라서 안전한 편에 서고 싶다면 타이밍 체인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2. NOx 센서 오류

제조업체가 N43 및 N53 엔진을 출시했을 때 이 엔진에 보다 정교한 기술을 추가했습니다. 그러한 구성 요소 중 하나는 NOx 센서입니다. 이 센서의 역할은 규정 준수를 위해 엔진의 질소 산화물 배출을 모니터링하는 것입니다.

BMW N43 NOx 센서 고장 증상

다음은 이 센서 오류의 몇 가지 일반적인 증상 목록입니다.

높은 연료 소비

불안정한 공간

엔진 경고등

NOx 센서 오류 해결

이러한 문제에 대한 세 가지 가능한 솔루션이 있습니다. 센서 교체 또는 장기 적응 제거

NOx 센서 오류에 대한 두 가지 가능하고 쉬운 솔루션이 있습니다. 다음은 다음과 같습니다.

3. 연료 분사기 문제

겨울철에는 대부분의 엔진 문제가 온도 저하로 인해 발생합니다. 이 일반적인 문제는 연료 인젝터 문제로 인해 발생합니다. 연료 분사 장치에 결함이 있으면 다른 많은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문제는 제때 해결되지 않으면 완전한 엔진 고장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연료 인젝터 결함의 증상

이러한 징후가 보이면 문제가 악화되지 않도록 시기 적절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말더듬 발병 및 딸꾹질

배기관에서 연기

나쁜 냄새

무례한 운전사

공회전 문제

엔진 노크

연료 인젝터 문제 해결

위에서 언급한 증상 중 하나 이상이 있는 경우 연료 인젝터 교체를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문제가 해결되고 다시 한 번 부드러운 드라이브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젝터의 올바른 기능 덕분에 연비가 향상됩니다. 부품을 교체한 후 자동차의 엔진이 즉시 시동되고 냄새가 사라집니다.

결과

간단히 말해서, 품질을 구축할 때 BMW N43의 엔진은 탁월합니다. 그러나 때때로 몇 가지 문제를 처리해야 합니다. 따라서 이 차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준비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국, 당신은 당신의 차를 망치고 싶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