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학생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십시오.

젊은이들이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이유는 매우 다양합니다. 과거 사고 기록과 운전 경험 부족이 주요 원인으로 남아 있지만 젊은 사람들은 할인 혜택을 이용하여 여전히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보험사는 일반적으로 십대에게도 할인을 제공합니다. 자동차, 연령 및 우편번호와 같은 세부 정보를 입력하기만 하면 몇 초 안에 사용 가능한 할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십대가 이용할 수 있는 일반적인 학생 할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좋은 학생 할인

대학생이나 고등학생은 이러한 유형의 할인을 받을 자격이 있으며, 좋은 성적을 유지해야 한다는 유일한 조건입니다. 열심히 공부함으로써 학생들은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보험사의 연구에 따르면 학업 성취도가 높은 학생이 사고 위험이 낮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유형의 학생들과 관련된 재정적 위험이 적기 때문에 성적이 좋으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할인의 이면에 있는 주요 아이디어는 좋은 성적을 얻으려면 끊임없는 헌신, 헌신 및 자질을 필요로 하며, 이는 훌륭한 드라이버가 되기 위한 모든 자질을 갖추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좋은 학생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자격

· 할인은 일반적으로 연중 내내 B 등급 이상을 유지하는 학생에게 제공됩니다. 이 기준을 충족하면 자동차 보험료에서 10%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열심히 일하는 것은 인생에서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공부하는 동안 많은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학생은 풀타임 학생이어야 하며 파트타임 또는 원격 교육을 받고 있지 않아야 합니다.

· 학생의 나이는 25세입니다.

자녀를 위해 보험료를 지불하는 부모는 항상 자녀에게 더 열심히 공부하도록 격려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그것을 성취하려고 노력하지만 어떤 이유로 그들이 그것을 달성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항상 그들이 더 열심히 공부하고 내년에 더 잘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2. 인증된 운전자 안전 클래스

다양한 유형의 운전자 교육 과정이 있습니다. 그들은 귀중한 운전 요령을 공유할 교통 경찰 및 기타 경험 많은 운전자에 의해 훈련을 받습니다. 그들에게서 배우고 코스를 수강하면 분명히 이전보다 더 나은 운전자가 될 것입니다. 보험 회사에 증명서를 제시하면 보험료에서 최대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공인 운전자 안전 수업에 참여할 때 자동차 보험사에서 인정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삼. 저렴한 보험료로 자동차 구입

자동차의 가치와 구매하는 자동차의 종류는 프리미엄을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십대의 경우 보험료가 40세의 두 배입니다. 그러나 선택한 자동차는 요금을 어느 정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포르쉐와 같은 스포츠카나 도둑들에게 인기 있는 화려한 새 차를 사지 마십시오. 안전한 편에 서고 높은 자동차 보험 비용을 피하려면 안전하고 큰 보험료가 들지 않는 Toyota Camry와 같은 중고차를 구입하십시오.

4. 레지던트 학생 할인!

일반적으로 100마일 이상 떨어진 다른 곳에서 대학에 다닐 계획인 학생은 이러한 유형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알고 있지는 않지만 이 할인은 학교에 운전할 계획이 없거나 집에 있을 때 제한된 경우에만 자동차를 사용할 계획인 학생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입학허가서 등의 증빙서류와 대학의 주소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자동차 보험 회사도 마일리지 증빙을 요구하며 이 할인에는 몇 가지 제한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5. 가장 저렴한 학생 자동차 보험을 온라인으로 조사하고 찾으십시오!

온라인 검색에 시간을 할애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학생 자동차 보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보험 회사는 일반적으로 대리인 및 기타 제3자가 청구하는 요율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보험 적용 범위를 제공합니다. 몇 번의 클릭으로 정책을 비교하고 가장 적합한 정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