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효과적인 차량용 DVD GPS 시스템 선택을 위한 5가지 팁

  • Post category:BMW

운전 트랙을 더 흥미롭고 캐주얼하며 즐겁게 만들기 위해 이제 많은 자동차 소유자가 업데이트된 자동차 DVD GPS 경로를 자동차에 도입하기를 원합니다. 일반적으로 다기능 차량용 DVD 플레이어의 GPS 장치는 다양한 오디오 및 비디오 옵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운전 안전을 강화하기 위한 일부 오른손 기능도 제공합니다.

이동 중에 DVD GPS 경로가 필요하지만 하나를 선택하는 데 시간과 돈을 쓰고 싶지 않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이 기사를 읽고 있다면 자동차 DVD GPS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고 거래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제안을 따르면 약간의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먼저 쿠폰을 찾습니다.
    아시다시피 많은 판매자가 고객을 유치하고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다양한 쿠폰을 제공합니다. 때로는 더 많은 쿠폰을 받을수록 DVD GPS 헤드 유닛에 대해 더 적은 비용을 지불하게 됩니다. 다양한 판매자가 제공하는 다양한 제품에 대한 쿠폰을 찾을 수 있는 많은 쿠폰 웹사이트가 있습니다. 원하는 지역 신문도 제공됩니다. 물론 현지 매장에서 직접 쿠폰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원하는 DVD GPS 쿠폰을 찾으면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2. 온라인 쇼핑을 선택합니다.
    오늘날 온라인 쇼핑은 점점 더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온라인에는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이 많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지역 상점에서 판매되는 제품보다 저렴합니다. 오늘날 많은 온라인 상점에서는 Amazon, eBay 및 일부 전문 자동차 전자 제품 온라인 상점과 같은 자동차 DVD GPS도 판매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더 많은 돈을 절약하기 위해 할인을 제공합니다. 다행스럽게도 온라인 쇼핑을 통해 집에서 매우 편리하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3. 온라인 상점을 비교하십시오.
    DVD GPS를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 상점이 많이 있지만 가장 저렴한 품목을 제공하는 최고의 상점을 선택해야 합니다. 따라서 구매하기 전에 시간을 내서 일부 사이트를 확인하고 신중하게 비교하십시오. 당신은 그렇게 할 가치가 있습니다.
  4. 품질에 중점을 둡니다.
    품질은 가격만큼 중요합니다. Dash Car DVD GPS를 더 저렴하게 선택할 때 품질 문제를 무시해야 합니다. 때로는 저렴한 제품이 구매 순간에 비용을 절약할 수 있지만 오래 가지 못합니다. 전반적으로 일부 사용자 평점과 리뷰를 보면 구매할 가치가 있는지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 필요한 기능.
    품질과 가격은 어떤 기능이 필요한지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중요한 요소입니다. 실제로 사용하지 않는 기능이 포함된 자동 DVD GPS 플레이어를 고가에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정말 필요한 기능이 있는 것만 선택하십시오. 이것은 또한 당신에게 약간의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USB 포트와 SD 슬롯을 통해 플래시 드라이브 또는 SD 카드에 저장된 모든 디지털 파일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가상 CDC 기능을 사용하면 음악을 들으면서 최대 6개의 오디오 디스크를 장치에 저장할 수 있으므로 재생 시간이 길어지고 옵션이 더 많아지는 이점이 있습니다. PIP 기능을 사용하면 DVD 화면에서 2가지 기능을 동시에 사용하고 2개의 창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탐색하는 동안 음악이나 라디오를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장치는 2-zone 기능을 통해 헤드레스트 모니터와 같은 다른 추가 모니터에 연결할 수 있어 뒷좌석 승객에게 정말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