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적인 아루바 방문을 위한 최고의 팁

베네수엘라 북부 해안에 위치하고 백사장으로 유명한 아루바는 카리브 제도의 ​​일부입니다. 남서쪽 해안에는 백사장이 많고 북동쪽은 바위 절벽과 수중 암초가 있습니다. 이 아름다운 섬나라를 방문하는 저렴한 비행기표가 있습니다.

네덜란드어와 파피아멘토어 외에 스페인어와 영어도 널리 사용됩니다.

날씨

이 지역은 일년 내내 대서양에서 불어오는 무역풍과 함께 다년생 따뜻한 기후를 즐깁니다. 기온은 약 27도이고 연간 강우량은 20인치 미만입니다. 이 도시는 카리브해 바람 벨트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1월에서 3월은 도시를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달입니다.

주변 산책

아루바행 항공편이 레이나 베아트릭스 국제공항에 도착합니다. 더 이상 자체 항공사가 없지만 American Airlines, Air Tran, United, US Airways, Delta, JetBlue Airways 등 미국 주요 항공사의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배송 서비스는 여행자가 쇼핑에 더 가까이 갈 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에 유익할 수 있습니다. 항구 주변 지역.

‘아루부스’ 버스 서비스가 관광에 가장 저렴합니다. 현지 운전 기사와 관광객은 일반적으로 친절하고 도움이 됩니다. 작은 마을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장소가 도보 거리에 있으므로 자동차나 지프를 렌트할 필요가 없습니다. 게다가, 대기업에서도 오래된 차를 빌리는 것이 일반적이며, 불량한 도로 표지판은 낙담할 수 있습니다.

장소 방문

아루바행 저렴한 항공편으로 방문객들은 최고의 이글 비치와 팜 비치를 비롯한 많은 해변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밀스 해변, 하디쿠라리 해변, 산 니콜라스 비치, 베이비 비치는 다른 인기있는 것들입니다. 많은 해변 리조트는 보트 타기, 항해, 카약, 수영, 낚시, 스노클링 등과 같은 활동을 제공합니다.

낮에 방문하기에 아름다운 곳인 Natural Lake는 섬 북쪽의 바위 뒤에 숨겨진 작은 호수입니다. 커다란 건초 더미 Haystack Mountain으로도 알려진 500미터 높이입니다. 중간에 위치한 이 곳은 도시와 베네수엘라 해안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온화하고 맑은 날에는 561계단을 오르는 것이 전혀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동물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장소인 당나귀 보호구역(Donkey Sanctuary)에는 구출된 당나귀들이 종종 자동차나 개로 방해받는 도로의 들판을 배회하고 있습니다. 동물들에게 무료로 먹이를 줄 때는 알약이나 사과를 먹일 돈이 거의 없습니다. 기부금은 다른 구조 프로젝트에 사용됩니다.

쇼핑 및 식사

방문하고 쇼핑하기에 값 비싼 나라, Aruba에 대한 저렴한 티켓을 얻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들의 경제가 관광에 크게 의존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노점상들조차 고객을 매우 존중합니다.

Oranjestad의 르네상스 몰에는 Gucci, Tommy Hilfiger, Polo Ralph Lauren 및 기타 기념품, 보석, 의류 및 식품 매장을 비롯한 많은 미국 및 유럽 브랜드가 있습니다. 공항과 항구 근처의 면세점은 비교적 좋은 가격을 제공합니다.

Wendy’s, Burger King, Pizza Hut 등과 같은 대형 체인 레스토랑이 호텔 근처 시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