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 제동 장치의 장점

에어 브레이크 장치는 대형 대형 차량, 특히 트럭, 버스 및 트레일러와 같이 차량 시스템에 연결해야 하는 여러 트레일러가 있는 차량에 사용됩니다. 자동차와 같은 경량 차량에 사용되는 유압 브레이크의 대안으로 사용됩니다. 시스템은 서비스 브레이크, 주차 브레이크, 제어 페달 및 공기 저장 탱크로 구성됩니다. 다음은 미래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에어 브레이크 장치의 몇 가지 장점입니다.

신뢰할 수 있습니다. 에어 브레이크 장치는 유압 브레이크보다 훨씬 안정적입니다. 그것은 매우 강력하고 하나의 페달이 시스템의 모든 에어 브레이크 장치와 함께 작동할 수 있으므로 잘못될 수 있는 일이 적기 때문에 모든 것을 훨씬 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안전을 강화하고 문제를 줄이기 위해 개별 탱크에서 압축 공기를 받는 전륜 및 후륜 회로로 더 나뉩니다. 누출이 있거나 압축 메커니즘이 완전히 고장난 경우에도 브레이크가 기본 적용된 위치로 돌아가고 차량이 멈춥니다.

비용 효율적입니다. 운영 도구로서 공기는 비용이 들지 않으며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량에서 다양한 기기를 사용하는 전원입니다. 공기를 쉽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제동 시스템의 누출로 인한 고장 가능성이 크게 줄어듭니다. 유지 관리 및 수정이 쉽고 고장나기 전에 경고 신호를 제공합니다. 누출 문제는 없으며 약간의 누출이 있어도 압축기가 지속적으로 더 많은 압력을 공급하기 때문에 중요하지 않습니다. 압력 강하가 없고 공기가 더 빨리 전달됩니다. 에어 브레이크 라인은 내경이 큽니다.

에어 브레이크 장치는 사용하기에 매우 안전합니다. 스프링 브레이크라는 안전 지원이 함께 제공됩니다. 시스템에 공기가 없으면 스프링 공기가 활성화됩니다. 시스템에 일반 브레이크 작동에 충분한 공기가 있으면 스프링이 압축됩니다. 차가 움직이는 동안 작은 빨간 가발이 떨어지면 운전자는 스프링 브레이크가 걸리고 차를 완전하고 안전한 정지 상태로 만들기 전에 차를 세우고 멈춰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와이. 차를 정차하고 점검할 수 있는 안전한 장소까지 차량을 운전할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페달과 휠 브레이크 챔버 사이에는 기계적 또는 유압적 의미에서 직접적인 연결이 없습니다. 이러한 트럭 및 트레일러 부품을 교체하는 것은 매우 쉽고 이러한 부품을 교체할 때 블리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