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행사용 리무진

스트레치 리무진은 모든 중요한 거래를 성사시키거나 기업 행사에서 잠재 고객을 놀라게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것은 특히 런던의 리무진 대여와 기업 행사가 매우 흔한 서리의 리무진 대여의 경우입니다. 블랙은 기업행사에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인 것 같고, 소규모 파티에 가장 인기 있는 리무진은 프레지덴셜 블랙 스트레치 링컨 타운카다. 대규모 파티의 경우 검은색 Audi Q7 리무진 또는 검은색 Hummer H2 리무진이 선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리무진은 부와 명성의 표시이며 잠재 고객과 VIP가 자신의 비즈니스가 특정 회사에 적합한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도록 합니다. 렌탈에 포함된 무료 샴페인/샴페인의 추가 보너스와 함께 이는 고객이 자신의 비즈니스를 회사와 연관시키도록 하는 추가 인센티브가 될 수 있습니다. 기업 리무진 행사에는 고급 호텔 및 레스토랑으로의 여행, 공항 교통편, 경기 당일 회의, 축구 경기 등이 포함됩니다. 사실, 잠재 고객이나 비즈니스 파트너에게 인상을 주는 것은 무엇이든 주의를 기울일 가치가 있습니다.

기업 리무진은 또한 회사 이사가 한 해 동안 열심히 일한 것에 대한 감사의 방법으로 고용한 실제 직원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파티나 회사에서 최고의 성과를 내는 사람들을 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이유가 무엇이든 리무진은 회사 직원에게 감사를 표하고 충성도를 유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기업 행사에 선택하는 리무진의 종류는 올바른 인상과 분위기를 만드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소방차 리무진 또는 파티 버스 리무진과 같은 테마 리무진은 기업 행사에 적합하지 않으며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기업 행사를 위한 가장 인기 있는 리무진은 일반적으로 검정색인 전통적인 링컨 타운카 리무진입니다. 보다 최근에는 Chrysler C300 Baby Bentley 리무진이 기업 행사에서 매우 인기 있는 선택이 되었습니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Bentley 로드카와 Baby Bentley Chrysler C300의 유사성 때문이며 따라서 클래스, 스타일 및 우아함의 공기를 발산할 것입니다. 이 리무진은 일반적으로 최대 8명까지 탈 수 있으므로 대규모 파티에는 4×4 리무진이 필요합니다. Hummer H2 리무진, Jeep Excursion 리무진 또는 Lincoln Navigator 리무진은 좀 더 보수적인 경향이 있기 때문에 Range Rover 4×4 리무진이나 Porsche Cayenne 리무진보다 기업 행사에 더 좋은 차량입니다.

기업 행사를 위해 선택한 리무진의 색상도 거래를 성사시키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빨간색이나 주황색과 같이 화려하거나 너무 밝은 것은 잘 어울리지 않아 고객을 외면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검은색이나 흰색과 같은 중간 색상이 가장 인기 있는 선택이며 은색이 두 번째에 가깝습니다.

위의 규칙을 따르면 회사 또는 사무실 파티가 성공하고 거래가 성사되며 직원들이 당신을 사랑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