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 이야기와 끝없는 질문

어떤 여행! 그리고 내가 지금 벤과 내가 무엇인지를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아니. 더 큰 것을 의미합니다. 인생 스토리 라인에서처럼. 한때는 달성할 수 없었고, 달성할 수 없었고, 비현실적이었던 개인의 성취와 목표가 그 당시에는 제가 지금 살고 있을 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나는 내 인생과 관련된 슈가 베이비라는 용어를 상상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우리 둘 다 초고층 레스토랑, West End 저녁 및 Sketch London 밤이라는 우리의 안락한 지대에서 휴식을 취하기로 결정하고 우리가 지금 빠르게 지나가고 있는 얼어붙은 풍경이 있는 풍경과 같은 주변 동화에 자리를 양보했습니다. 왜 지금은 갑자기 이런 생각을 쓰기 시작했는지 모르겠지만 제네바에 도착할 때까지 몇 시간이 남았고 Ben이 내 옆에서 완전히 잠들었기 때문에 시간의 속임수를 쓸 것입니다. 아, 그래요! 제 실명을 알려주시면 더 긍정적으로 보실 수 있는 자넷입니다. 그러나 더 일반적인 현실은… 나는 아주 드물게 긍정적인 시각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야간 근무를 하는 항공 직원이 저보다 조금 더 운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영리함은 제쳐두고, 나는 당신이 이미 만났거나 적어도 매일 만난 사람입니다. 당신이 운전하는 동안 노인에게 자리를 양보하는 것을 본 소녀, 당신을 데리러 조금 앉았던 사람 스타벅스 코인을 떨어뜨렸는지, 아니면 이타적으로 당신이 찾고 있는 거리가 어디인지 설명하느라 시간을 허비한 다른 사람이 있습니까? 저는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있는 그대로 인정받는 것을 즐기는 평범한 사람이지만, 제 경우에는 주로 제가 하는 일에 대해 평가를 받습니다. 저는 연인입니다…

저는 코번트리에서 자란 세 남매 중 맏이입니다. 돌보는 부모 밑에서 자랐습니다. 아버지가 지금까지 어머니의 은행 계좌에 월간 돈을 종교적으로 예치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 중 누구도 슈가 대디나 슈가 베이비가 아니었습니다. 나의 아버지는 그의 아내와 자녀들이 영국의 평범한 가정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재산을 가질 수 있도록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유형의 사람이었습니다. 우리는 모두 교육을 받았고 상당히 정상적인 삶을 살았고 그리스도인의 삶의 원칙과 도덕적 측면에 대한 훌륭한 모범을 받았습니다. 나는 항상 조용히 말하고 의사 소통하는 소녀였으며 인문계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습니다. 지금 Uni에서 조금 더 고군분투하는 정확한 과학과 달리. 개인적 발전과 경력 및 관계에 투자하는 에너지를 항상 균등하게 분배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내가 가장 소중하게 여겼던 것이 결국 내 인생의 거대한 변화를 일으키는 가장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는 것을 경험한 것은 아주 어린 나이였습니다. 그의 이름은 필립… 내 첫사랑. 그리고 18세 소녀로서, 그것은 나에게 세상을 의미했고 아마도 나에게 두 번째로 찾아온 모든 것을 지원하는 힘이 되었을 것입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빌립은 그 자체로 박해의 이유가 되지 않는 내 마음을 아프게 했습니다. 결국 사람들은 인생의 어느 시점에서 마음이 상하게 되며 특별히 탓할 사람은 없습니다. 하지만 필립… 필립은 저와 다른 여자친구를 2년 동안 서로에게 비밀로 했습니다. 젊음의 어리석음? 라고 말할 수도 있지만 불행히도 이것은 부정직하고 때로는 이기적인 플레이어 유형입니다. 나는 그들 모두에게 설탕 아기가 된 적이 없었습니다 … 나는 세월이 흐르면서 그것에 익숙해졌습니다! 비오는 밤까지. 얼굴에 묻은 마스카라를 닦아내자 쏟아졌다. 쏟아지는 비 때문이 아니라 그날 밤 참을 수 없는 눈물로 인해 내 아이의 친아버지는 내가 당시 임신 사실을 알았을 때 나를 떠났습니다. 내 인생은 태어나지 않은 아기와 비로부터 나를 보호해 주는 버스 정류장뿐인 그 순간에 내가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비참함이었습니다. 차가 지나가다가 천천히 멈췄다. 검은색 창문이 있는 검은색이었고 전면 후드에 일종의 말 엠블럼이 있었습니다(나중에 그것이 말이 아니라 재규어임을 알았습니다). 창이 자동으로 내려갔습니다.

그는 자신을 벤이라고 소개하고 물었다.

– 나는 당신이 지금 처한 끔찍한 상황에 주목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들어가고 싶은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저를 비난하지 마십시오.

나는 그가 내가 그 버스 정류장에 있다고 생각했던 곳에 내가 없다고 덧붙이며 그의 제안을 즉시 거절했습니다. 하지만 어쩐지 그의 미소와 그가 나를 초대하는 방식은 그의 의도가 내가 처음 깨달았던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이미 나에게 말해주고 있었다. 30분 후 우리는 식탁에 앉아 저녁을 먹으며 내 인생 이야기와 아직 졸업하지 않은 싱글맘이 되기 위한 플랜 B가 없었다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밤이 깊어지면서 우리는 다음 주에 만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동안 나는 안전하고 보살핌을 받는다고 느끼게 하는 그의 매력적인 방식에 굴복했습니다. 나는 처음으로 내가 소속감을 느꼈던 것처럼 그렇게 합당하게 받아들여지고 받아들여졌다고 느껴본 적이 없었습니다. 마크는 다른 젊고 불안정하고 미성숙한 소년이 나에게 준 적이 없는 것을 나에게 주었습니다. 그는 나를 여자처럼 대해주었다. 그 후 몇 개월이 지나면서 그에게 처음 느꼈던 깊은 감정이 사라지기 시작했고, 내 영웅에게 구원받은 첫 느낌은 사라지고, 남은 것은 서로에 대한 부드럽고 다정한 감정이었다. 그 어떤 감정적 변화도 그가 내 인생을 다시 시작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었는지에 대한 역할을 하지 않았으며 오늘날까지 그는 나를 위해 존재합니다. 제 딸 Sahra는 건강하고 보살핌을 받고 있으며 저는 미래의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그 이후로 Mysugardaddy.com과 같은 웹사이트를 고려했고 방금 설명한 것과 비슷한 상황에 있는 다른 남성들을 만났습니다. 내가 그들을 위해 존재하는 것처럼 그들도 나를 위해 존재한다. 설탕 베이비 라이프 스타일에 처음으로 부주의하게 진입하는 데에는 학습 곡선이 있습니다.

나는 종종 사람들이 인간의 본성에서 벗어나 다른 사람들의 성취에 반대하는 이유는 자신에 비해 이러한 성취를 이루기 위한 노력의 수준을 갈망하기 때문인지 궁금합니다. 사람들은 ‘무엇을 하는가’가 아니라 ‘자신이 누구인가’의 관점에서 서로를 바라봐야 합니다. 얼마 전에 친구가 내 아파트에 두고 온 법률 책의 발췌문을 읽은 기억이 있습니다. 그리고 호기심에 페이지를 검색하다가 우연히 “이웃”이라는 단어를 발견했습니다. 공교롭게도 당시 이웃인 저와 선물로 받은 야자수 사이에 큰 문제가 발생하여(예, 시작도 하지 않는 것을 압니다) 그 후에 읽지 않게 되었습니다. 책의 맥락에서 “이웃”이 언급되는 방식(그런데 속편에서 당시 내 이웃과 아무 관련이 없었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 약간 충격을 받았습니다)은 그 자체로 아름답고 신랄했습니다. 합리적으로 논리적으로 이것은 오늘날까지 내 마음에 남아 있습니다. 요컨대, 그것은 당신이 하는 일이나 하지 않는 일에 영향을 받는 사람들을 정의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이 질문에 대해 대답하는 데 성공하지 못한 채 오랫동안 이 질문에 대해 생각해 왔습니다. 내가 하는 일이 누구에게 그렇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까?

진정으로,

Janet… 그리고 덜 판단하는 삶을 살기를 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