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팔 묵티나트 사원 방문 방법 – 여행 가이드 4

묵티나트 담(Muktinath Dham)은 네팔의 무스탕(Mustang) 지역 카트만두 계곡에서 북서쪽으로 403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유명한 곳 중 하나이다. 해발 3710m의 고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것의 높은 고도는 그 이름을 구름 위의 계곡으로 번역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네팔 무스탕의 묵티나트에 도착하는 4가지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들어가기 전에 이 성전을 잘 알려 주십시오.

묵티나트 사원은 트레커와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곳입니다. 순례자는 “비슈누” 신의 은총으로 “구원” 또는 “묵티”를 얻는 곳이라는 뜻입니다. 그리고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은 그곳이 아름다운 풍경으로 가득 차 있고 거대한 안나푸르나 대산괴에 둘러싸여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매달 인도 시골에서 많은 신도들이 묵티나트 사원을 방문하여 비슈누 신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그들은 네팔의 묵티담에 가면 과거의 모든 흔적이 지워지고 사후 천국에 들어갈 것이라고 믿습니다.

묵티나트 만디르의 풍경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그것은 광대한 안나푸르나와 다울라기리 히말라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이 탁 트인 산의 일출과 일몰은 아름다워야 합니다.

그렇다면 거룩하고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장소인 묵티나트 사원에 도달하는 방법에 대해 마음속에 떠오르는 질문은 무엇입니까? 이제 네팔의 묵티나트 담(Muktinath Dham)에 도달하는 4가지 옵션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1. 카트만두에서 묵티나트까지 전용 지프 – 경로 옵션(1박 2일):

묵티나트 사원은 카트만두에서 403km 떨어져 있습니다. 카트만두에서 포카라까지의 첫 번째 206km와 포카라에서 베니까지의 두 번째 100km는 검은 도로입니다. 카트만두에서 베니까지는 10~11시간이 걸립니다. 따라서 베니에서 1박을 하는 것이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둘째 날 아침, 묵티나트 여행을 시작합니다. 베니에서 카그베니까지 약 85km는 구릉이 많고 험하고 험난한 길이지만 재미있기도 합니다. 그런 다음 나머지 12km는 또 다른 콘크리트 및 검은색 도로입니다.

사원을 방문하고 언젠가 좀솜으로 돌아가는 것이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묵티나트 사원은 고도가 높고 산소 농도가 낮기 때문입니다. 표면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높은 고도에 머물기 전에 먼저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셋째 날 아침은 포카라로 돌아가고 넷째 날에는 카트만두로 돌아가거나 포카라 계곡의 다양한 명소를 방문하기 위해 하루 더 묵습니다.

따라서 카트만두에서 차로 이틀이면 묵티나트 사원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총 시간은 카트만두에서 묵티나트, 카트만두까지 4일입니다.

2. 카트만두에서 묵티나트까지 도로 및 항공편 옵션(1박 2일):

포카라에서 좀솜까지 직항편을 이용하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도로 여행의 고통도 줄일 수 있습니다.

네팔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인 포카라에 도착하는 첫날 6/7 드라이브. 가는 길에 차로 15분이면 마나카마나 여신 사원을 방문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마나카마나 데비는 신도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힘이 있다고 믿어집니다. 소원이 이루어지면 이 여신에게 감사하기 위해 다시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런 다음, 둘째 날에는 좀솜으로 향하는 마운틴 뷰 항공편으로 15분 동안 모험을 즐기십시오. 도착하면 리셉션을 위해 시간을 내어 공유 차량 또는 개인 지프로 Muktinath 사원을 방문하십시오. 예약된 지프로 1시간 15분, 카셰어링으로 2~3시간 소요됩니다. 로컬 버스는 일반적으로 포카라와 좀솜에서 묵티나트를 떠나는 묵티나트 다르샨에서 운행됩니다.

묵티나트 신의 은총을 받고 좀솜으로 돌아와 하룻밤을 묵습니다.

셋째 날 아침 비행기를 타고 포카라로 돌아가 카트만두로 돌아갑니다.

이런 식으로 Muktinath는 이틀이면 쉽게 도달할 수 있으며 여행 시간은 2박 3일이 됩니다.

3. 카트만두에서 묵티나트까지 야간 버스:

예, 이제 방문자는 야간 버스로 묵티나트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버스는 새로운 카트만두 버스 정류장에서 오후 3시경에 출발하여 다음날 아침 오전 10시에 좀솜에 도착합니다. 그런 다음 Muktinath로 이동하여 사원을 방문하고 좀솜으로 돌아갑니다.

Day 3 야간 버스를 타고 카트만두로 돌아갑니다. 좀솜에서 버스는 오전 11시에 출발하고 다음날 오전 5시에 카트만두에 도착합니다.

이렇게 4일 만에 좀솜으로 가는 길에 호텔 요금 없이 묵티나트에 갑니다.

4. 카트만두에서 묵티나트까지 전세 헬리콥터로 이동 – 4시간:

묵티나트 사원으로 가는 가장 쉽고 편안한 방법입니다. 현재 카트만두와 포카라에서 묵티나트까지 헬리콥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포카라에서 묵티나트까지는 40~45분이 소요됩니다. 마찬가지로 카트만두에서 1:15 시간. 전세를 위해 3-6대의 헬리콥터가 있습니다. 비행 중에 네팔의 위대한 히말라야의 탁 트인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헬리콥터를 이용하면 묵티나트 사원에서 카트만두로 돌아오는 데 몇 시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Lumle Vacations는 카트만두와 포카라에서 출발하는 묵티나트까지 헬리콥터 투어가 포함된 일일 소풍 그룹을 운영합니다. 그룹에 가입하고 싶다면 연락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카트만두와 포카라에서 묵티나트 사원에 가는 방법과 4가지 여행 옵션에 대한 정보를 얻었습니다.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헬리콥터를 타고 사찰에 방문하셔서 소원성취를 해보세요. 다시 말하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마나카마나 사원으로 이어지는 길을 통해 포카라로 가는 것입니다. 다음날 비행기를 타고 좀솜으로 가서 묵티나트 사원을 방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