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전기 자동차 시장의 새로운 시대

전기차 시장은 2016년 104만3000대에서 2030년 2억8518만8000대로 늘어날 전망이다. 여러 국가의 정부는 공해 수준을 줄이고 지구 온난화를 줄이기 위해 EV 판매를 장려하는 데 매우 집중하고 있습니다. 제조업체는 새로운 모델을 출시하고 충전 인프라는 속도를 높입니다.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엄청난 성장을 경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고서 “전기 자동차 시장: 유형별(BEV, HEV, PHEV), 모듈별(본체 및 섀시, 파워트레인, 인포테인먼트, 안전 및 보안), 지역별(아메리카, 유럽, 아시아 태평양, RoW) – 예측(2018년 ~ 2023) )”, IndustryARC에서 발행한 개발 및 고급 배터리가 향후 수십 년 동안 시장을 주도할 것입니다.

전기화는 전 세계의 지속 가능한 개발에 필수적인 깨끗하고 효율적인 운송을 달성하는 가장 실행 가능한 방법입니다. 올해 상반기에 따르면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HEV),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PHEV) 및 배터리 전용 전기 자동차(BEV)와 같은 전기 자동차 기술이 청정 자동차 시장을 지배할 것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전기 자동차 시장은 고성장으로 지배

지리적으로 전기 자동차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기타 지역에 있습니다. 신차 수요는 2016년 이후 70% 증가했습니다. 2016년에는 배터리 전기 자동차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포함하여 전 세계적으로 550,000대 이상의 차량이 압수되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중국은 현재 전기 자동차 및 그 구성 요소의 생산을 포함하여 전기 자동차 공급의 모든 측면에서 이익을 얻음으로써 업계 리더십을 확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반적으로 독일과 미국도 업계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으며 전기 자동차 생산에 큰 변화가 있습니다. 이들 국가는 중국의 전기 모터 생산 확대로 인해 약간의 시장 하락을 경험했습니다.

완전한 판매 분석 보고서:

대용량 배터리의 판매가 증가했습니다. 직접 재사용은 유사한 생산성 환경에서 배터리보다 항상 저렴합니다. PHEV는 판매를 위해 매핑되고 있으며 가장 좋은 가격에 판매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격 개념은 전기 모터 변속기 배터리의 발전이 크게 발전함에 따라 현재 시장 추정 가격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확장 및 제품 출시는 전기 자동차의 설립 비용과 수명을 밝힐 것입니다.

전체 보고서에서 수행된 선택한 유형 및 응용 프로그램 분석:

EV의 채택은 상당한 기술 발전, 비용 절감 및 정책 지원, 운전 및 주차 접근의 이점을 포함한 구매 인센티브, 공공 충전 인프라의 가용성 증가 등 여러 요인의 결과입니다. BEV는 2015년까지 대부분의 국가에서 하이브리드 자동차 판매를 지배했습니다. 그러나 플러그인 전기 자동차(PHEV)의 판매는 지난 2년 동안 빠르게 성장했으며 오늘날 PHEV 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BEV 판매와 거의 같습니다. PHEV는 배터리 성능의 지속적인 개선과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얻기 위한 실현 가능한 비용 절감으로 인해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장 성장 요인에 대한 구절

캘리포니아 시에서 디젤 배기가스 스캔들이 발생한 후 Electrify America는 수백 대의 전기 자동차를 도시로 가져오기 위해 4,400만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는 260대의 전기 자동차가 포함됩니다. 차량은 앱으로 주변 차량을 찾아 반경 13제곱마일 이내의 어느 곳으로든 데려갈 수 있습니다. 차량은 2019년 초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ISRO는 자동차용 비독점적 기반을 채택하기 위해 리튬 이온 전지 기술에 대한 주요 프로젝트를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국내 전기 자동차 산업의 발전을 가속화할 것입니다.

전기차의 증가하는 성장은 폭스바겐에게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그는 양자 컴퓨팅 기술이 전기 자동차용 배터리의 개발 및 생산을 가속화할 화학 청사진과 함께 맞춤형 배터리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이를 통해 미래의 친환경 자동차를 위한 특화된 맞춤형 자동차 배터리를 구축할 것입니다.

전체 보고서에 액세스/구입하려면 아래 링크를 탐색하십시오.

전기 자동차 시장의 주요 업체

발전은 현재 시장을 주도하는 주요 전략으로 주요 업체가 채택한 전략의 약 44%를 차지합니다. 이 보고서에 소개된 주요 업체로는 Tesla, BMW Group, Nissan Motor Corporation, Toyota Motor Corporation, Volkswagen AG, General Motors, Dailmer AG 및 Energica Motor Company SPA가 있습니다. 이들은 신흥 국가에서 비즈니스 운영을 확장하는 데 중점을 둔 주요 시장 참여자입니다. . 모든 대륙 중에서 APAC는 투자자들이 혁신적인 솔루션 도입에 집중하고 있는 신흥 지역입니다. 오늘날 시장에 나와 있는 좋은 EV 중 일부는 Tesla Model S, Nissan Leaf, BMW i3, Mitsubishi iMiEV, Ford Focus EV입니다. 이들은 BEV 사용 가능한 모델입니다. BMW i3 REX, BMW i8, Cadillac ELR, Ford Fusion Energi, Ford Cmax Energi, Toyota Prius Plugin 및 기타 PHEV 유형을 사용할 수 있는 모델입니다. Audi Q5 Hybris, Acura ILX 하이브리드, Cadillac Escalade Hybris, BMW Active Hybrid 3 및 기타 HEV 모델.

전체 보고서 찾아보기:

보고서에서 무엇을 기대할 수 있습니까?

전기 자동차 시장 보고서는 다음 20가지 사항을 다루는 주요 의제로 준비되었습니다.

1. 제품 카테고리 및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11. 수요 분석(매출 및 수량)

2. 시장 동향 및 관련 시장 데이터 12. 국가별 분석

3. 제조사 현황 13. 경쟁사 분석

4. 대리점 개요 14. 시장 점유율 분석

5. 가격 분석 15. 가치 사슬 분석

6. 상위 10개 최종 사용자 분석 16. 공급망 분석

7. 제품 벤치마킹 17. 전략적 분석

8. 제품 개발 18. 현재 및 미래 시장 환경 분석

9. 인수합병 분석 19. 옵션 분석

10. 특허 분석 20. 매출 및 볼륨 분석

다른 사용자 정의 요구 사항은 당사 팀과 논의할 수 있습니다. 컨설팅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논의하려면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제안을 요청하려면 아래 링크에 세부정보를 제공하세요.

미디어 연락처:

벤캣 레디 씨

영업 관리자

이메일 1: sales@industryarc.com

영업담당: +1-614-588-8538 (내선 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