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조 휠과 탄소 섬유 공기 역학을 갖춘 ABT Sportsline RS5-R

Audi RS 5 스포츠 쿠페는 독일 자동차 제조업체의 A5 모델 범위의 정점입니다. 표준 A5는 현대적인 LED 조명 디자인과 곡선형 바디 스타일을 포함하는 매끄럽고 섹시한 모양으로 인해 수년 전에 처음 소개된 이후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 자동차의 성공으로 인해 Audi는 S5와 RS 5를 비롯한 다양한 성능 변형을 도입했으며 후자는 전체 라인업 중에서 가장 강력하고 성능 지향적입니다. A5 모델 라인의 2세대 출시에 이어 ABT Sportsline의 독일 자동차 튜닝 전문가는 이 스포츠카를 레이싱 슈퍼스타로 만드는 새로운 레이싱 카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ABT Sportsline의 새로운 RS5-R 모델에는 특수 공기 역학적 탄소 섬유 차체, 경량 단조 휠, 엔진 수정 및 경주 지향적인 인테리어 레이아웃이 포함됩니다.

Audi RS 5 공장에 동력을 공급하는 고회전 4.2리터 V-8 FSI 엔진은 ABT Sportsline 엔지니어가 RS5-R에서 처음으로 다룬 측면이었습니다. 엔진은 420마력 출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사소한 조정을 받았습니다. 엔지니어들은 전통적인 범퍼 마운트 대신 리어 단조 휠 앞으로 자동차의 양쪽에서 나가는 특수 스테인리스 스틸 배기 시스템과 함께 새로운 ABT Power 튠을 설치했습니다. 그 결과 0-100km/h 가속 시간을 4.3초로 줄이고 최고 속도를 303km/h로 줄이는 건강한 470마력이 나옵니다.

후드 아래에서 더 많은 출력을 내면서 ABT Sportsline은 레이스 트랙에서 RS5-R을 더 복잡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공기역학적으로 최적화된 경량 탄소 섬유 바디를 계속 개발했습니다. 새로운 키트에는 측면 굴곡과 다운포스 분배기가 있는 새로운 전면 범퍼, 엔진 냉각을 위한 새로운 통풍 후드가 포함됩니다. 새로운 측면 몰딩과 도어 패널은 단조 휠 사이의 각 측면을 따라 공기 흐름을 진정시키고 핵심 부품의 무게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대형 리어 스포일러 윙과 범퍼 디퓨저 부착물은 리어 다운포스를 극적으로 증가시켜 핸들링, 제동 및 고속 안정성을 향상시킵니다.

그런 다음 ABT Sportsline은 새로운 서스펜션 및 림 옵션으로 섀시를 업그레이드했습니다. 공장 서스펜션은 주어진 트랙에 대해 조정할 수 있는 새로운 코일오버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기본 림과 타이어는 9.5 x 19 복합 프론트 및 리어의 새로운 경량 단조 알루미늄 휠로 교체되었으며 그립력을 더해주는 고성능 미쉐린 파일럿 스포츠 타이어가 장착되었습니다.

내부에는 ABT Sportsline이 다양한 안전 및 레이싱 개조를 설치했습니다. 앞좌석은 측면 지지력을 높이기 위해 새 시트로 교체되었으며 안전을 위해 4점식 벨트가 장착되었습니다. 소화기 및 통합 롤 케이지는 충돌 시 운전자와 동승자를 보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