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지역에서 가장 좋은 중고차를 찾는 방법

중고차를 구입하면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당한 위험도 있습니다. 도전은 운전을 하지 않고 최고의 중고차를 찾는 것입니다.

따라서 버지니아 주 포레스트에서 중고차를 찾고 있다면 중고차를 어떻게 선택하느냐에 따라 큰 차이가 날 것입니다. 올바른 중고차를 적절한 가격에 고를 수 있다면 새 차보다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잘못된 차를 구입하면 유지 관리에 많은 비용을 지출해야 하고 새 차는 싼 값에 사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귀하의 지역에서 가장 좋은 중고차를 찾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조사를 하세요

당신은 자동차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얻어야 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제조사, 모델, 연식, 주행거리, 전체 상태 등이 포함됩니다. 제공할 수 있는 정보가 많을수록 차량의 진정한 가치를 더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기능과 주행 거리를 가진 특정 차량을 조사함으로써 자동차 구매 과정에 경쟁을 도입할 수 있습니다. 중고차 딜러는 귀하가 찾은 최저가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들이 중고차에서 일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당신이 숙제를 다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차를 검사하다

버지니아 포레스트에서 중고차를 조사할 때 중고차의 상태가 가치의 주요 지표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차가 편안한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앞좌석과 뒷좌석, 바닥, 문 및 천장을 확인하십시오. 긴장이나 눈물이 있습니까? 외관도 확인해보세요. 페인트, 트림 및 범퍼를 확인하십시오. 큰 흠집, 찌그러짐 또는 수리 흔적이 있습니까? 또한 자동차의 조명, 타이어 및 머플러를 살펴보십시오.

엔진 검사

더러운 엔진은 정비 불량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엔진에 오일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누출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차량을 잠시 운행한 후 차량의 냄새를 맡는 것도 중요합니다. 가스 타는 냄새나 기름 타는 냄새는 엔진에 문제가 있음을 나타내기 때문에 매우 심각합니다. 이상적으로는 점검을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정비사에게 차를 가져가야 합니다.

차를 시승하다

스트레스가 많은 상황에서 자동차를 시험 운전하십시오. 여기에는 정지 및 이동, 고속, 저속, 급가속/감속, 급회전 등이 포함됩니다. 시속 60마일 이상으로 차를 운전하십시오. 구부러진 가장자리와 같은 것은 저속에서는 눈에 띄지 않습니다.

엔진 소리도 잘 들어야 합니다. 부드러운 윙윙거림이 좋습니다. 그러나 스퍼터링이나 노킹은 심각한 문제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또한 브레이크를 여러 번 점검하십시오. 갈기, 갈기 또는 금속 위의 금속과 같은 소리를 듣습니다. 차가 어떻게 변하는지 특히 주의하십시오. 매끄럽거나 망설임이 있습니까?

또한 버지니아 포레스트에서 중고차의 차량 이력을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Motor World는 Audi, Chevrolet, Ford, GMC, Hyundai, Jeep, Kia, Mazda, Nissan, Subaru, Toyota, Volvo 등의 중고차, 트럭 및 SUV 브랜드를 판매하는 주요 중고차 딜러 중 하나입니다. Amherst, Bedford, Forest, Madison Heights, Lynchburg 및 Monroe, VA. 자세히 알아보려면 다음을 방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