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점 무역 I – 프로세스 및 유통 채널

  • Post category:BMW

이를 유통망이라고도 합니다. 완제품이 제조업체 또는 생산자에서 최종 소비자에게 운송되는 다양한 단계 또는 경로를 나타냅니다. 유통 경로는 제품이 제조업체 또는 생산자에서 최종 소비자로 이동하는 경로입니다. 채널은 생산자에서 최종 소비자까지 소유자가 이동하는 경로입니다. 유통망은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증명할 수 있습니다.

제조사/생산자-도매업자-소매업자-최종 소비자.

유통과정

상품의 유통 과정은 생산자에서 최종 소비자에 이르기까지 모든 인적, 물적 수단을 포함합니다. 배포 프로세스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1. 중개자: 중개자 또는 대리인은 생산자에서 최종 소비자에 이르는 인적 요소입니다. 중개자는 도매업자와 소매업자입니다. 매주 수만 톤의 쌀을 청소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매주 쌀 1000포대). 그런데도 개인이 직접 쌀을 사러 옵니다. 그들은 손실을 입게 될 뿐만 아니라 멀리 사는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없을 것입니다. 여기 중재자가 있습니다. 가까운 곳과 먼 곳에서 중개인이 와서 이러한 상품을 대량으로 구매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배포할 수 있습니다. 이제 중개인은 어떻게 이러한 상품을 소비자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까? 여기에서 다음 포인트가 나옵니다.

2. 운송: 완제품이 생산자로부터 최종 소비자에게 항공, 육로 또는 해상으로 운송되는 환경이다. 차량 또는 차량은 항공기, 선박, 자동차, 트럭 기차 등입니다. 통해 수행된다 상품의 유형과 수량은 주로 이러한 상품을 운송하는 데 사용할 운송 유형을 결정합니다. 다른 대륙에서 상품을 수입하여 그러한 상품으로 자국 전체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국제 도매상은 선박과 화물을 운송 수단으로 사용할 것입니다. 1000kg의 비스킷을 사업으로 운반하는 중개인은 대형 차량과 트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동차 회사와 디자이너 회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많은 양의 자동차 제품을 다른 국가로 운송할 때 비행기는 그렇게 해야 하지만 디자이너 제품을 운송할 때는 다른 국가나 대륙으로 운송하는 경우가 아니면 필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배송은 유통업체 무역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3. 광고: 광고는 제품의 존재를 대중에게 알리는 과정입니다. 광고는 수요를 자극하여 판매를 늘리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품은 라디오, 텔레비전, 신문, 잡지 등입니다. 수단을 통해 알릴 수 있습니다. 또한 상품의 수량, 품질 및 수요는 광고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단순한 상점 주인이 CNN 및/또는 BBC에 자신의 제품을 광고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작은 가게에 불과하고 이웃에 인지도를 높이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것은 간단한 수동 ‘말하기’와 ‘언어 인식’을 통해 달성할 수 있습니다. 물론 BMW 자동차를 만드는 회사는 케이블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전 세계 소비자에게 광고해야 합니다.

4. 창고 보관: 창고 보관은 물품이 필요할 때까지 보관하는 과정입니다. 창고 보관은 소비자에게 정기적이고 지속적인 상품 공급을 보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상거래의 중요한 측면입니다.

이러한 요소는 매우 간단하고 간단할 수 있으며 마케터는 무엇을 해야 할지 알기 위해 책이나 기사를 읽을 필요조차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형태의 마케팅에서 매우 중요하므로 따라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