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 안전을 위한 조언

당신이 지프 소유자라면 한 두 번 오프로드를 경험했을 것입니다. Jeep을 한계까지 밀어붙이고 할 수 있는 일을 보는 스릴과 흥분은 피할 수 없는 것입니다. 외출이 재미있고 아드레날린을 뿜어내는 것은 여전히 ​​위험한 일입니다.

Jeep은 오프로드 기능으로 유명하지만 운전자와 탑승자의 기술과 준비가 성능을 결정합니다. 적절한 준비는 안전하고 멋진 여행을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은 도로를 여행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안전 수칙입니다.

가기 전에

1. 친구와 가족에게 어디로 가는지 알려주세요. 국립 공원을 통해 오프로드로 갈 계획이라면 공원 직원에게 경로, 시간 및 출발 날짜를 알려주십시오.

2. 당신이 길에서 지프를 탈 때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보다 더 이상 셀 커버리지가 없을 것이라는 것을 깨닫습니다. 따라서 위성 라디오, HF 라디오 또는 UHF 라디오를 구입하여 사용법을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3. 좋은 구급 상자를 준비하고 모든 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4. 고품질 도구와 예비 부품을 비축하십시오. 사용법을 알고 있더라도 도움을 주기 위해 멈추는 행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오프로드 모험을 하는 동안

1. 외출을 시작할 때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잘 쉬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2. 운전 중 햇빛 노출을 줄이기 위해 고품질 선글라스를 착용하십시오.

3. 가능하면 다른 차량으로 여행하십시오. 차에 무슨 일이 생기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4. 유일한 운전자가 되지 마십시오. 운전자의 피로를 줄이기 위해 운전 업무를 분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 종일 휴식을 취하십시오.

5. 연료, 수리, 음식, 물, 병원 및 대피소와 같은 자원이 어디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6. 외출 시에는 무엇을 해야 하는지 확인합니다. 넘어져 도움을 요청해야 하는 경우 가장 가까운 마을의 위치를 ​​알려줄 수 있어야 합니다.

명심해야 할 좋은 점은 해외 여행을 할 때 혼자가 아닐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어디를 가든지 그 지역에는 야생 동물과 천연 자원이 있습니다. Jeep을 오프로드에서 처음 타는 경우에는 발 아래의 지면에 대한 느낌이 들 때까지 속도를 늦추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즐기는 것입니다. 당신의 지프는 재미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