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적으로 재무 계획 작성

인생의 다른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성공에는 계획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개인 재정에도 적용됩니다. 수백만 달러를 축적하고 평생을 알을 품지 않고 살기로 결정하지 않는 한 아무도 재정적으로 완전히 안전할 수 없습니다.

불행히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은퇴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재정 계획은 편안한 은퇴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중요합니다. 그러나 정규 교육 없이 어떻게 재정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까?

다음은 자신의 재정 계획을 작성하기 위한 빠른 단계별 가이드입니다. 물론 전문 재무 설계사가 더 포괄적인 재무 계획을 제공할 수 있지만 이는 귀하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일부 걸림돌을 제거하는 데 좋은 단계가 될 것입니다.

1. 당신의 목표는 무엇입니까?

꿈꾸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단 한 번뿐입니다. 집의 크기, 교육, 가족 등을 생각하십시오. 미래가 어떤 모습일지 원하는 생각을 적어 보세요. 이상 목록을 작성할 때 자녀 교육, 보험 등 일상적인 문제를 고려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목표에는 다음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 교육. 연령에 관계없이 경력 변경이나 자기 계발을 위해 추가 교육 및 훈련이 필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대학에 가거나(십대와 함께라도) 경력 사다리를 오르기 위해 MBA로 업그레이드합니다. 대학 교육이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니더라도 자녀를 자신의 장치에 맡기지 않는 한 자녀의 대학 학위를 계획해야 합니다.

* 직업. 어떤 분야에서 일하고 싶습니까? 창의적인 작업입니까, 아니면 일반 9-5입니까? 아니면 자신의 보스가 되고 싶습니까? 수동 소득의 여러 소스를 만들고 싶으십니까?

* 생활 양식. 직장이나 가족이 더 중요합니까? 당신은 “단순한 삶”에 대해 논쟁합니까? 포르쉐를 원하세요, 아니면 BMW를 원하세요? 맨션, 비치 하우스 등에 살고 싶습니까? 인생 골프라는 값비싼 취미가 있습니까? 이 모든 것은 돈이 들기 때문에 인생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지출표를 만들어 수입과 비교해야 합니다.

* 은퇴. 연금을 잊지 마세요. 소득을 잃게 되는 경우입니다. 그렇다면 은퇴 후 어떻게 살고 싶습니까? 집을 다운그레이드하거나, 아이들과 함께 이사하거나, 은퇴 커뮤니티로 이사할 계획이 있습니까?

* 보험. 인생에서 확실한 것은 없습니다. 최악의 상황에 대비해야 합니다. 모든 재무 계획에는 보험 조항이 있어야 합니다.

이러한 목표는 어려워 보일 수 있지만 반드시 그래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실제 절약된 돈은 효과적인 재무 계획으로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적을 수 있습니다.

2. 소득 계획

물론, 재무 계획은 단지 꿈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비용을 어떻게 지불하시겠습니까? ‘달콤한 아빠’가 없어서 계속 일해야 할 것 같아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음과 같은 형식으로 경력 경로를 구축합니다. 대학에 가고, 취직하고, 경력 사다리를 오르고, 은퇴합니다.

오늘날의 세계화된 환경에서 높은 불확실성을 제외하고는 인종에 문제가 없습니다. 사람들은 해고나 새로운 도전으로 인해 끊임없이 직업을 바꾸고 있습니다.

하루 일과 대신에 사업을 시작하거나 프리랜서가 되어 기술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는 돈이 있는 사람들, 비즈니스 또는 인맥 관련 석사 학위를 가진 사람들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웹 사이트 또는 자동 판매기 사업을 통해 온라인으로 돈을 버는 가정 잔디 관리 사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보스가 되는 것 외에도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투자를 통해 또 다른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투자는 단순히 당신이 이미 가지고 있는 돈을 늘리기 때문에 추가 소득을 창출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금, 주식, 채권, 부동산 등을 살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업주이든 직원이든, 당신은 당신의 돈을 매트리스 아래에 방치해서는 안 됩니다. 온라인 저축 계좌에 돈을 넣어도 더 유리합니다.

3. 재무 계획 작성

본질적으로 재무 계획은 평생 예산입니다. 당신은 다음 급여뿐만 아니라 평생 동안 예산을 세울 것입니다. 계획에는 도착 방법과 도착 시간을 아는 것이 포함됩니다. 엄격한 규칙은 없습니다.

현재 상황을 평가할 만큼 합리적이어야 하고, 가능한 것을 볼 수 있을 만큼 창의적이며, 계획을 실행할 수 있는 무결성이 있어야 합니다. 문서에 기록되어 있다고 해서 반드시 실현되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목표를 고수하고 달성하기로 결정해야 합니다.

시작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 연대기. 5년 후 어떤 위치에 있고 싶은지 결정하시겠습니까? 십? 서른? 오십?

* 필요한 연구비. 현재 “청구서”에 연간 5% 인플레이션을 더한 금액입니다. 생명 보험, 건강 보험, 자동차 보험 등을 고려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 사치품 소비에 관한 연구. 당신은 무엇을하길 원합니까. 크루즈, 좋은 차, 좋은 집 등

* 수익 전략을 계획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급여로 시작합니다. 그러나 일이 돈을 버는 유일한 방법은 아니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부업을 시작하거나 취미를 얻거나 온라인으로 돈을 버는 것은 모두 추가 수입을 위한 실행 가능한 옵션입니다.

* 투자 계획. 투자는 단순히 인플레이션에 대응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무엇이든 투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하고있는 일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고 모든 계란을 한 바구니에 담지 마십시오. 나이가 들수록 재정적 안정이 더욱 중요해집니다.

모든 비용과 가능한 수입을 고려하십시오. 숫자가 확실하지 않은 경우 보수적입니다. 또한 재정 계획은 항상 귀하의 목표에 관한 것임을 명심하십시오. 그것은 단지 돈에 관한 것이 아니라 인생에서 원하는 것을 얻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돈은 도구일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