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호텔에 들어가 예술과 기술의 융합을 목격하십시오.

  • Post category:BMW

진정한 럭셔리는 두바이 호텔에서만 경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두바이에 있는 577개 호텔의 9% 증가를 고려할 때 두바이 호텔이 예술, 기술 및 럭셔리의 전형이라는 데 전 세계가 동의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Burj Al Arab은 두바이의 호텔에서 기술과 예술이 어떻게 조화를 이루는지를 보여주는 좋은 예입니다. 우선, 호텔은 ‘도우 세일’ 모양입니다. 이것은 인테리어 디자이너에게 새롭고 독특한 것을 제공할 수 있는 무한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호텔은 롤스 로이스 또는 BMW 자동차와 같은 고급 옵션과 함께 개인 운전사를 제공합니다. 각 층에는 전용 리셉션 공간이 있으며 지붕은 헬리콥터 착륙장 역할을 합니다. 두바이의 호텔들이 수십 년 동안 인테리어 디자인에 지출한 비용을 회수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과장일 수 있지만 사람들이 그것을 기꺼이 믿는다는 사실은 두바이 호텔이 어떻게 부유함과 기술 사이에서 올바른 균형을 유지하는지를 분명히 보여줍니다.

일부 호텔에서는 숙면을 위해 13가지 유형의 베개를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은 바다의 완벽한 전망을 제공하기 위해 모든 객실에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을 제공합니다. 다른 두바이 호텔은 해발 수백 미터에 위치한 레스토랑을 자랑합니다. 두바이의 호텔은 호텔을 신속하게 설치하고 항상 적절하게 유지 관리하기 위해 가능한 최고의 기술을 사용해야 한다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손님이 이용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옵션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두바이 호텔은 서비스의 미적 측면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Address Downtown Dubai는 2008년 호텔 비즈니스 라운지 및 올해의 Neos, 최고의 레저 및 엔터테인먼트 상업 인테리어 디자인 상을 수상했습니다. 두바이 주메이라 에미리트 타워(Jumeirah Emirates Towers)에서 2012 상업용 인테리어 디자인 어워드(Commercial Interior Design Award)를 개최합니다. 이것은 두바이의 호텔이 외관과 미학 면에서 다른 호텔보다 훨씬 우수하다는 분명한 증거입니다.

일부 호텔은 편안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다른 사람들, Atlantis, Palm은 웅장함, 크기 및 웅장함으로 방문자를 놀라게 하려고 합니다. 이 호텔은 113에이커에 걸쳐 있으며 1539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 머무는 사람은 42헥타르 규모의 워터 테마파크와 바닷속 도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나이트클럽, 24시간 쇼핑몰, 유명 셰프의 노력이 돋보이는 레스토랑을 갖춘 4.5헥타르 면적의 돌핀 베이(Dolphin Bay)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두바이 호텔은 현대 기술 능력면에서 뒤처지지 않습니다. 고속 무선 인터넷, 태블릿 컴퓨터, 가상 컴퓨팅 – 이들은 두바이 호텔이 소중한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일부로 빠르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다른 도시들은 두바이를 모방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두바이의 거의 모든 호텔이 투숙객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는 사실은 다른 모든 도시와 차별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