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개의 가장 큰 용접 회사와 아일랜드

  • Post category:BMW

2개의 가장 큰 용접 회사는 Miller 용접과 Craft 용접입니다. Miller는 단순한 용접 회사로 시작했고 이것이 성공이 이제 시장에 나와 있는 거의 모든 도구의 제조업체가 된 이유입니다. Craft 용접은 그 반대입니다. 그들은 드라이버, 렌치 및 망치와 같은 수공구로 시작했지만 그들이 얼마나 더 많은 것을 보았습니다. 가 되었다. 용접에 돈을 투자하여 용접을 시작했으며 현재 연간 수익의 65%가 용접 재료에서 발생합니다. “우리는 용접으로 옮길 때까지 큰 돈을 벌었다고 가르쳤습니다. 우리가 시작할 때 수익의 65%는 고품질 용접 장비에서 나왔습니다.”(O’shea, Craft). 그래서 나날이 성장하는 이들 기업과 다른 소규모 기업들은 제조업이 세계에 얼마나 중요한지, 많은 사람들에게 많은 일자리와 고용을 제공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용접은 10억 달러의 사업입니다. Miller는 이제 Volkswagen 및 Ford와 같은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가 자동차 툴링의 87%가 유일하기 때문에 단순히 장비를 절약할 수 있다는 이유로 회사의 주식을 사려고 할 정도로 인기 있는 회사가 되었습니다. 용접 도구에서.

수년에 걸쳐 많은 국가들이 용접 무역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지만 지난 10 년 동안 아일랜드는 두 개의 대기업 ABB와 Duffy Coachbuilders가 공동으로 설립 한 Dundalk라는 시골 마을의 용접 무역에서 주로 발전했습니다. 이 2개의 공장. 그들은 도시의 절반 이상에 일자리를 제공했습니다. ABB는 100% 금속 제지 기계만을 제조하는 용접 공장이며 모든 기계를 용접하여 성형해야 합니다. “이 공장에는 평균 2,000명의 작업자가 있으며 그 중 85%가 용접 자격이 있습니다. 이는 학생들에게 제지 공장을 만드는 회사에서 용접이 얼마나 중요한지 보여줍니다. 사업을 할 수 있습니다.”(패디 놀란).

ABB 공장의 수석 용접공인 Nolan은 좋은 경력을 쌓고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드는 데 도움을 주었기 때문에 자신의 일에 대한 진정한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Duffys는 버스, 리무진 및 Hurst를 만드는 코치 공장입니다. 모두 다시 금속 섀시를 가지고 있고 용접 없이는 강하지 않을 것이며 다시 용접공을 위해 많은 일을 합니다. 각 버스는 수천 개의 부품으로 절단되고 조립되고 결국 용접되어 가장 강력하고 안전한 버스가 됩니다. 이 두 미국 회사는 이제 유럽으로의 수출을 촉진하여 세계 수출과 교류를 촉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