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젤 엔진의 가장 일반적인 예비 부품

작동할 대형 산업 기계가 있는 경우 디젤 엔진을 유지 관리하기 위해 때때로 예비 부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수천 가지 유형의 부품이 있으므로 올바른 부품을 식별하는 것이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주요 부품에는 개스킷, 피스톤 링 및 실린더 헤드가 포함됩니다. 이 부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실린더 헤드는 상단 베이스 씰을 만들고 배기 밸브, 연소실, 연결부 및 연료 인젝터도 포함합니다. 헤드 개스킷은 조인트를 밀봉합니다. 피스톤은 왕복 엔진, 공압 실린더 및 가스 압축기의 일부입니다.

실린더는 움직이는 부분을 포함합니다. 이 챔버는 피스톤 링의 도움으로 기밀하게 만들어집니다. 이 부품의 기능은 피스톤 로드 또는 커넥팅 로드를 통해 크랭크축에 동력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오일 필터의 역할은 구동 오일, 작동유, 윤활유 및 변속기 오일에서 오염 물질을 필터링하는 것입니다. 거의 모든 유형의 유압 기계는 오일 필터를 사용합니다.

엔진의 전기 시스템은 교류 발전기에 의해 구동됩니다. 이 발전기는 차량이나 엔진이 작동하는 동안 배터리를 재충전하는 역할도 합니다. 또한 알터네이터는 배터리에 전달되는 전류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배터리가 과충전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디젤 엔진은 시동을 걸기 위해 150에서 250 사이의 RPM에 도달해야 합니다. 즉, 발사 시스템은 필요한 크랭킹 속도를 얻기에 충분한 힘을 생성합니다. 엔진이 플라이휠을 돌리면 크랭크축이 회전하면서 피스톤이 동시에 움직이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솔레노이드 밸브는 전류에 의해 구동되는 일종의 전기 기계 밸브입니다. 또한 솔레노이드는 전류에 반응하여 자기장을 생성합니다. 이 자기장은 솔레노이드 밸브의 상태를 변경하여 밸브를 열거나 닫습니다.

예열 플러그는 디젤 엔진을 시동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가열 장치 유형입니다. 이 연필 모양의 금속에는 전기 저항으로 인해 가열되는 발열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빛을 생성합니다. 연료 인젝터 스프레이 패턴이 예열 플러그에 떨어집니다. 그리고 이로 인해 엔진이 제대로 작동할 만큼 뜨겁지 않을 때 연료에 불이 붙습니다.

O-링은 토릭 또는 패킹 조인트라고도 합니다. 이것은 토러스처럼 보이는 기계적 개스킷 유형입니다. 이 엘라스토머 루프는 둥근 단면이 특징입니다. 홈에 끼워서 압축하여 밀봉을 만듭니다.

요컨대, 이것은 디젤 엔진의 가장 일반적인 부품 중 일부에 대한 간략한 설명이었습니다. 이러한 부품을 구입해야 하는 경우 평판이 좋은 브랜드를 구입해야 합니다. 다시 말해서, 디젤 엔진이 시간의 시험을 견디기를 원할 경우에만 순정 부품을 찾아야 합니다. 부품이 정품이 아니면 차량이 계속 원활하게 주행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