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레인지로버 2010 제안

측면으로 G-Class Escalade 탐색; 왕자에게 적합한 오프로드 차량은 랜드로버 레인지로버가 유일합니다. 헐리우드의 왕실 정글이든 영국 왕실 자체이든, Ute 럭셔리 수영 스포츠와 관련하여 Land Rover Range Rover는 Windsor 승인 타이틀을 획득한 유일한 오프로드 차량입니다.

외부에서 Rover는 범퍼, 그릴 및 헤드램프 모양에 약간의 외관상의 변경만 받았습니다. 얼핏 보면 전작과 크게 다르지 않다. Land Rover Range Rover 팬에게는 운 좋게도 작년에 비해 더 나은 재료와 보다 현대적인 12인치 화면 스타일로 업데이트된 게이지를 포함하여 내부 업그레이드는 물론이고 올해 드라이브 트레인에 상당한 변화가 있었습니다.

작년에 Rover HSE에 동력을 공급한 4.2리터 엔진은 5.0리터 V8에 버려져 이전 모델을 305hp에서 건강한 375hp로 높였습니다. 이것은 가속과 추월 능력에서 상당한 차이를 만들어내며 0-60mph의 7.2초에 도달했지만 더 빨리 잠금 장치에 도달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510hp 슈퍼 차저를 선택하여 이 전체 스포츠 도구에 5.9초 동안 전원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0 -60mph, 부스트 유무에 관계없이 최대 7,716파운드의 리프트 용량으로 각각은 대부분의 하중을 처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도로 핸들링과 관련하여 어댑티브 다이내믹스 시스템은 코너에서 차체의 역할을 유지하고 전반적인 승차감을 개선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두 모델 모두 매우 민첩하고 안정적이며 이 SUV는 일상적인 운전자에게 적합합니다. 스티어링 휠은 약간 느릴 수 있지만 일상적인 운전을 잊지 않고 잘 달립니다. 실제로, 그것은 매우 도로 가치가 있는 4×4입니다. 그러나 6,000파운드의 고급 SUV에서 우위를 잃지 않으면서 더 높은 가성비를 원한다면 슈퍼차지 모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5.0리터에는 14.2인치 브레이크 업그레이드가 있지만 슈퍼차저 버전에는 15인치 몬스터가 있습니다.

2010년형 Land Rover Range Rover의 크기와 무게를 감안할 때, 왕자님이 오프로드를 떠나기에 충분한 크기와 무게를 감안할 때 엄청난 연비는 기대할 수 없지만 375~461ft는 말할 것도 없이 사용 가능한 출력을 보면 lbs의 토크.(선택한 모델에 따라 다름) 5.0리터 V8 또는 슈퍼차저 Rover의 경우 평균 12/18mpg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다른 풀 사이즈 SUV와 비교할 때 이것은 실제로 더 나은 것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