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자동차 리스의 타겟 시장은 누구입니까?

임대 시장이란?

자동차 리스 시장은 기업이나 개인이 새 차를 구입할 자본 없이도 새 차에 접근할 수 있는 대안적 방법입니다.

자동차를 리스하는 것이 자동차를 사는 것보다 더 저렴한 옵션으로 여겨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로 고정된 가격으로 원하는 자동차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리스 계약이 종료된 후(보통 3년, 차량 연식에 따라 다름) 계약이 갱신되면 새 모델로 차량을 교체해 드립니다.

안정적인 시장인가?

차량 소유와 달리 리스 회사는 차량의 감가상각을 고려합니다. 따라서 더 이상 관련 위험이 없습니다. 납세의무를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규모 임대차를 통해 규모의 경제를 실현할 수 있기 때문에 사업주에게 어필합니다.

자동차 업계에서는 향후 10~15년 동안 자동차 리스가 표준이 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으며, 우리 대부분은 이러한 추세를 따르기 위해 새 자동차 비용을 피하게 될 것입니다. .

시장 경향

이 예측에 따라 과거 시장 동향은 영국 중고차 시장이 하락했음을 보여줍니다. 2010년 상반기 중고차 시장은 5.9% 하락에 그쳤으나, 신차 판매는 전년 동기 대비 26.6% 감소했습니다.

영국 중고차 시장은 언론의 부정적인 관심과 자동차 제조업체의 일관되지 않은 홍보에도 불구하고 지난 10년 동안 전체적으로 7% 성장했습니다.

이 수치에 따르면 중고차에 대한 지속적인 수요는 프랜차이즈 딜러 네트워크가 폭풍우를 이겨내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스크랩 인센티브 제도가 공개되기 전입니다.

리서치 회사인 TrendTracker에 따르면 2010년에 신차 1대당 약 4대의 중고차가 판매되었습니다.

임대 시장에 미치는 영향

신차 수요의 절반 이상이 기업용이다. 따라서 이러한 구매 행동의 변화는 리스 회사 자체의 전략 변화로 이어졌습니다. 3년 계약이 종료된 후 차량을 보유하는 것이 가능한 계약 수의 감소 및 폐차로 인한 잠재적 손실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이제 적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타겟 시장은 누구인가?

원래는 기업과 대기업의 영역이었지만 이제는 개인이 자동차를 리스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보편화되고 있습니다. 동시에, 비즈니스 고객의 감소는 없었지만 더 경제적이고 환경적으로 건전한 모델로의 전환이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