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중심부에 불법 주차 및 운전사가 운행되는 독점 스포츠카 및 중역 차량

DAILY TELEGRAPH는 최근 런던 거리에서 외국 번호판이 달린 자동차 운전자들이 도심에 진입하는 영국 법의 정기적인 남용을 강조하는 기사/보고서를 작성했습니다. 런던의 Knightsbridge, Mayfair, Belgravia 및 Edgware, Marble Arch의 거리에 고성능 및 중역 차량이 불법 주차되는 추세를 조사했습니다. 이 자동차는 BMW M3 및 Mercedes Benz C63 AMG와 같은 소형 스포츠카부터 Bugatti Veyron, Lamborghini Murcielago 및 Ferrari 599 GTB와 같은 고성능 슈퍼카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데일리 텔레그래프(Daily Telegraph)가 불렀던 것처럼 범인들은 법에 대한 노골적인 무시를 피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단순히 할 수 있고 TFL(Transport For London)과 협력하는 교통 관리인, 경찰관 또는 특수 부대에 의해 시행될 수 있는 명백한 법이 없기 때문입니다. ) 이전에 PCO(Public Transport Office)로 알려진 LTPH(London Taxi and Private Hire)와 관련하여 Central London에서 인신매매 방지 작업을 담당하는 TOCU(Transport Operational Command Unit)라는 부대와 같은 조직입니다.

런던 경찰청이 주도하는 “Operation Tripper”(출처: Google)라는 진행중인 작전에서 유럽의 범죄자들이 런던의 택배 산업에서 일하고 있고 그들이 운전하는 미국에서 영국 운전 면허증을 소지한 영국 거주자가 있다는 흥미로운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아랍인을 섬기는 독일 자동차. 개인 고용 보험, 개인 고용 운전자 및 차량의 개인 고용 PCO 라이센스를 포함한 모든 규정을 무시하고 직업/미션은 라이센스가 있는 PCO 운영자를 통해 사전 예약해야 한다는 모든 규정을 무시하고 주로 아랍어를 구사하는 관광객과 개인 고용 및 드라이버 할당.

이 작전은 최근 런던과 파리, 베를린과 같은 유럽의 다른 수도 사이에 통신 채널이 광범위하게 열렸기 때문에 조만간 대부분의 범죄자에게 도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작전이 중동과 같은 훨씬 더 정착된 국가로 확대될 것인지 지켜볼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