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링 도구 – 평준화 도구를 사용하여 연비 향상

정렬 도구는 4×4 및 오프로드 부품과 관련하여 빛을 피하지만 이것이 정렬 도구가 중요한 도구가 아니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물론 요즘처럼 휘발유 가격이 높은 상황에서 많은 트럭, 지프, SUV 소유자들은 휘발유를 절약하고 지갑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분류 도구가 등장합니다.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장비는 연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정지 절차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알면 휘발유 및 인건비 번들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분류 도구가 연비에 미치는 영향

평평한 가전제품이 가스의 양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이야기할 때 우리는 가스 절약에 대한 상식을 요구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즉, 장비의 관점에서 가스 효율을 개선한다고 해서 MPG의 수가 크게 증가하지는 않습니다.

대신, 튜닝 도구는 장기적으로 가스 효율에 영향을 미치는 많은 도구 중 하나이거나, 짧은 시간에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차량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많은 도구 중 하나입니다.

어쨌든, 이 경우 평가 도구 또는 그 부족이 연비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논의할 것입니다.

업그레이드 도구 모음

차량 커스터마이징은 4×4 차량을 소유할 때 가장 즐거운 부분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여행 계획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는 어려운 노력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4×4 애호가를 괴롭히는 한 가지 문제는 서스펜션 처짐입니다. 보유하고 있는 차량 유형과 추가한 리프트 장비에 따라 재구성으로 인해 차량이 일관되지 않은 조건에서 작동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즉, 한쪽 끝이 다른 쪽 끝보다 낮아집니다.

다른 요인이 때때로 이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조정 가능한 서스펜션을 설치하더라도 중부하 작업용 프론트 범퍼 및 윈치와 같은 추가 장치로 인해 프론트 엔드가 낮아질 수 있습니다.

보기 흉한 것 외에도 잘못된 자세는 장기적으로 성능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서스펜션에 더 많은 스트레스를 가하고 타이어가 더 빨리 마모되거나 더 빨리 고장날 수 있습니다.

레벨링 키트는 설치가 쉽고 귀중한 인치를 추가하여 승차감을 없애기 때문에 처짐을 제거하기 위한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몇 인치가 별 것 아닌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그것이 얼마나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는지 놀라게 될 것입니다.

타이어 마모 처리

앞 타이어가 뒷 타이어보다 더 빠르고 쉽게 마모된다는 것은 단순히 스티어링 휠로 인한 움직임과 긴장이 추가되기 때문입니다. 이제 프론트 엔드에 새그를 던지면 앞 타이어가 더 빨라집니다.

가스파워는 말할 것도 없고, 불량 타이어만큼 도로 안팎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없습니다. 사실, 공기가 부족한 타이어는 일상적인 통근자와 오프로드 애호가 모두에게 연료 손실의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플랫 기어를 추가하면 갑자기 타이어가 그에 상응하는 수명과 성능을 제공합니다. 레벨링 도구는 타이어 수명을 연장하고 디플레이션을 줄여 연비를 높이고 궁극적으로 더 나은 트레드 수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전체 움직임

트럭이나 다용도 차량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무슨 의미가 있겠습니까?

견인, 운반 및 기타 건설 작업에 4×4를 ​​사용하는 것은 트럭, 지프 및 SUV 소유자 사이에서 일반적인 관행입니다. 그러나 자동차에 많은 스트레스를 주는 것은 수명과 성능에 영향을 미치는 또 다른 요소입니다.

차의 뒤쪽을 들어 올리는 블로커 또는 레벨러를 설치하십시오. 구속 장치는 차량 뒤쪽에 추가된 중량 또는 중량을 보완하여 문제를 줄이고 환경에서 더 나은 성능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후륜 구동 차량은 견인 또는 운반 시 더 적은 항력을 제공하고 힘든 작업에 더 많은 안정성을 제공하여 궁극적으로 더 나은 연비로 이어집니다.

인치의 한마디

결국 몇 인치는 연비를 개선하거나 저해하는 데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튜닝 도구는 자동차에서 최고의 MPG를 얻을 수 있는 많은 방법 중 하나일 뿐이며, 튜닝 도구를 사용하면 요소의 올바른 조합이 연비 향상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