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 마케팅

레트로 마케팅은 과거를 이용하여 현재를 판매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비틀, Wispa 바의 재도입, Ray-Ban Aviator 선글라스 및 최신 Olympus E-P1 레트로 스타일 디지털 카메라는 모두 성공적인 레트로 마케팅의 예입니다.

성공적인 레트로 마케팅은 향수 그 이상입니다. 그것은 구식 제품에 대한 새로운 추종자를 얻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Bar Wispa는 온라인 캠페인에서 다시 태어났습니다. 레트로 자동차에는 레트로 이미지를 갈망하지만 현대적인 자동차를 원하는 젊은 구매자가 있습니다.

오리지날 올림푸스 펜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올림푸스 E-P1의 성공 여부를 장담하기는 이르다. 그것은 그것을 현대적이고 컬트적인 오브제로 만드는 재료를 가지고 있습니다. 원래 Olympus Pen은 작지만 고급 카메라였습니다. 새 Pen은 동일합니다. 레트로 스타일이 강해 보입니다. 그것은 최고의 60년대 카메라의 진지한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레트로 브랜드의 역사도 맞습니다. 60년대와 70년대의 올림푸스 카메라는 작고 혁신적이어서 디자인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습니다. 새로운 펜은 또한 SLR의 유연성과 레트로 패키지의 컴팩트함의 편리함을 결합하여 한계를 뛰어 넘고 있습니다.

레트로 마케팅의 성공은 강력하고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스토리를 기반으로 해야 합니다. 그것은 피부 깊숙이 있는 것 이상이어야 하며 확신을 가지고 따라야 합니다. 레트로는 젊은이들에게도 어필해야 합니다. 나이가 많은 고객은 종종 복고풍 역사를 구입하지 않습니다.

Jaguar X-Type 및 S-type 세단은 보다 성숙한 중역 자동차 시장을 위해 복고풍으로 가고자 하는 시도였습니다. 둘 다 이제 재규어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자동차 언론은 특히 두 차를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복고풍 스타일을 ‘구식’이라고 불렀습니다. 어서 해봐요! 그게 요점이죠? 하지만 상대적으로 성능이 좋지 않은 가장 큰 이유는 재규어가 레트로 스타일링에 다소 소심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최근 페이스 리프트는 그것을 던졌습니다. 복고풍으로 가고 싶다면 의도적이고 완벽해야 합니다.

새로운 Mini, Fiat 500 및 Beetle에는 모두 추종자가 있습니다. 세 대의 차 중에서 Fiat 500이 원본의 모양과 느낌을 가장 가깝게 포착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분명히 다른 차이며 더 큰 힘과 오늘날의 모든 모드 단점이 있습니다. 그들은 아마도 60년대에 상응하는 New Trends와 같은 유형의 구매자를 대상으로 할 것입니다. 그 구매자들은 쓸 돈이 더 많고 성격이 있는 무언가를 원하지만 가장 기본적인 교통 수단 이상입니다.

Wispa는 80년대 Cadbury 초콜릿 바의 재발매품이었습니다. Cadbury’s는 브랜드 변경 후 Wispa를 삭제했지만 성공적인 온라인 캠페인은 아직 시장이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Wispa의 판매는 떨어졌지만 레트로 제품으로 새로운 추종자가 생겼고 Cadbury’s는 곧 90년대의 바인 Wispa Gold를 부활시킬 것입니다.

그런 다음 결코 사라지지 않는 레트로 제품이 있습니다. Ray-Ban 비행사는 50년대와 60년대에 유행했고 80년대에 재발견되었습니다. 오늘날에도 계속 잘 팔리고 있습니다. 그들의 혈통은 완벽합니다. 미국 조종사를 위해 설계되었으며 미군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Douglas MacArthur 장군은 한 켤레를 착용하여 필리핀을 해방했습니다. 이보다 더 정통할 수는 없습니다.

향수는 항상 강력한 판매 포인트였지만 오래된 제품은 그렇지 않을 것이 분명합니다. 시대가 맞아야 하고 이야기가 진실해야 합니다. 레트로 시절이 있었나요? 대답은 분명히 아니오입니다. Rock’n’Roll과 마찬가지로 복고풍이 여기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