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무진 안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점점 더 다양한 자동차 모델이 리무진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다른 나라에서는 현지에서 만든 자동차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차량 중 일부는 이국적으로 보이며 모두 거대합니다. 예, 그들은 정말로 뻗어 있습니다(적어도 두 번 이상). 이 차는 모든 도로의 모든 방향에서 이미 통제 불능 상태입니다.

따라서 이미 질문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답이 있습니다. 승객들은 어떻게 느끼는가? 이 차를 타고 이동할 때 운전자는 어떤 느낌을 받을까요? 이 차량의 소유자는 무엇을 느끼는가?

우리는 그것에 대해 배웠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에게서 숨길 수 없었습니다. 검은색 캐비어 양동이, 황금색 변기, 달러 가방. 차원이 연결되지 않은 리무진은 몇 가지 보기 드문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자기야, 내가 리무진을 보내줄게” 좋은 말 같지 않아?

그러나 리무진은 극소수를 자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차량의 높은 비용과 유용성은 아닙니다. 어떤 차량을 리무진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까? Extended Sedan – 리무진, 운전자와 승객 사이에 칸막이가 있는 자동차로 리무진입니다.

심지어 리무진이라고도 불리는 전형적인 6창 세단! 사실, 일반적으로 인정되는 분류에 따르면 리무진은 4개 또는 6개의 문이 있고 격벽이 좌석 앞줄까지 확장된 승용차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글쎄, 우리 사진에서 다양한 포즈로 보여지는 Chevrolet Suburban이 리무진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공식적으로는 아니지만 거리에서 이 차를 본 모든 행인은 “리무진”에 대해 언급할 것입니다! 그러면 게임은 개념이 됩니다. “상수” 위의 단어입니다. 어떤 차든 “늘어” – 사람들의 “리무진”을 얻게 될 것입니다.

가장 비싼 리무진은 일반적으로 고급 유럽 자동차 제조업체가 직접 제작합니다. 전형적인 예 – Mercedes-Benz S600 Pullman. 이러한 차량은 상상의 여지없이 외관에 깊은 인상을주지 않지만 가격면에서는 매우 놀랍습니다. 그리고 가격의 기갑 버전에서는 죽음만이 죽습니다. 50만 달러가 한도가 아닙니다. 그건 그렇고,이 자동차는 많은 국가의 대통령을 태워줍니다. 택시나 기업용으로 자주 사용되는 다른 유형의 리무진은 가장 비싼 자동차를 기반으로 하지 않으며 최대 6개의 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오늘날 도로에서 이러한 자동차를 쉽게 찾을 수 있지만 시애틀에서는 크라이슬러, 링컨 또는 메르세데스-벤츠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 스트레치, 슈퍼 스트레치, 울트라 스트레치, 울트라 슈퍼 스트레치 – 이 판타지 차량의 제작자는 무적입니다. 때로는 리무진이 작업을 수행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표현의 수단일 뿐인 것 같습니다. 10석, 20석, 30석, TV, DVD 플레이어, 바, 레스토랑, 수영장, 헬기장, 골프장, 현재 항공모함 모형의 대형 수족관. 그렇게 생각하지 않더라도 어떻게 될까요? 그런 욕망이 있다면 그것은 리무진에있을 것입니다.

물론, 수하물 대신 수영장이 있는 5축 스트레치 – 그것은 매우 이국적이며, 회사 시연, 일종의 리무진 개념입니다. 그러나 4개의 바퀴가 SUV를 15미터 이상으로 구동하므로 축구팀과 예비 벤치 선수를 모두 수용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만질 수 있는 이 리무진! 그리고 원하거나 필요하다면 시간당 300달러부터, 때로는 더 저렴하게 하루를 보낼 수도 있습니다.

가장 클래식한 리무진으로 일반적으로 링컨 타운카를 기반으로 합니다. 여기에서 요점 – 프레임의 존재 : 지지대가있는 자동차의 일부를 만드십시오 -이 작업은 매우 번거롭고 비용이 많이 듭니다. 그리고 간단합니다. 직렬 기계의 몸체가 중간에서 잘리고 앞문과 뒷문 사이에 창이있는 상자를 삽입해야합니다. 소위 항목입니다. 인서트의 길이는 리무진의 등급을 정의합니다. 타운카는 일반적으로 60-120인치에 걸쳐 있습니다.

약 50개의 회사가 미국에서만 리무진 생산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잘 알려진 것들 중에는 Tiffany Coachworks, Dream Coachworks, Crystal Enterprises 등이 있습니다. 그들은 함께 놀라운 것을 만듭니다. 예를 들어, 꿈의 6축 링컨 내비게이터의 모델 번호와 크리스탈은 8개의 문이 있는 Hummer H2와 같은 멋진 생물을 묘사할 수 있습니다!

원칙적으로 미국 자동차가 가지고있는 표준 충전재는 당기기에 충분합니다. 엔진과 변속기는 손상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서스펜션 및 제동 시스템을 늘릴 수 있습니다. 동일한 차량의 총 중량이 훨씬 더 높아집니다. 다시 말하지만, 배기 시스템은 차량의 새로운 길이에 맞게 수정되어야 합니다.

리무진은 특정 절차가 수행되면 완전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짐작하셨나요? 오른쪽: 추가 발전기와 배터리가 전기 장비 목록에 있고 난방 및 에어컨 장비가 더 효율적입니다. 더 큰 승객실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내부 공간과 장식 – 이것이 리무진의 구성 요소입니다. 모두 – 인간의 이익을 위해! 그리고 아무도 – 회사 전체를 위해! 우리의 GMC는 조명이 있는 거울 바 전체를 차지하는 14명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바에서 – 크리스탈 디캔터가 있는 샴페인 양동이용 와인 잔. 즉시 – 인공 물고기가 있는 수족관: 물 거품과 색상 변화, 움직이는 동물 및 눈을 즐겁게 하는 물건.

거울 천장에 반짝이는 별 – 다채로운 LED가 낭만적인 하늘을 반영합니다. 캐빈 끝에 위치한 인클로저 형태로 LCD TV가 장착되어 있으며 두 개의 디스플레이는 측면 랙에 있습니다. 신호는 DVD 플레이어 또는 VCR입니다. 이러한 장치는 좌석 아래 바닥에 있습니다. 대부분의 VIP 좌석에는 2개의 12인치 서브우퍼가 있는 헤드 유닛 하이파이 오디오 시스템인 모든 장치에 대한 제어 패널과 그 옆에 리모콘이 있습니다.

실내 공간을 채우는 스트로보 라이트와 인공 연기 및 레이저 빔이 특징인 친밀한 반어두움과 함께 차 안에서 바로 파티를 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위의 모든 것을 한 번에 닫거나 운전자에 대해 물어볼 수 있습니다. 동일한 패널이 기내에 있습니다. 그러나 같은 캐빈에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관제사와 통신하기 위한 워키토키나 경찰 및 필수적인 운전자인 기타 많은 장치.

리무진 운전이 어렵습니까? 리무진 기사의 말에 따르면 모든 것에 익숙해 질 수 있습니다. 물론 스트레치 리무진에는 많은 제한이 있습니다. 따라서 예를 들어 Pre-Crosses Route: Stretch 리무진은 처음에는 급회전을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도시의 모든 곳에서 운전할 수 있지만 일부 장소는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놀랍게도 회전의 정도는 거리의 가장 중요한 특성이 아닙니다.

중요한 것은 거리의 넓이입니다! 그러나 조작은 전문가에게 거의 또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운전자가 큰 트랙에서 얼마나 능숙하게 다시 운전하는지 알 수 있습니까? 거울로. 이런 의미에서 리무진을 운전하는 것이 훨씬 더 쉽습니다. 원하는 모든 사람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리무진 운전자는 교통법규를 위반합니까? 극도의 산업적 필요성으로 인한 경우에만. 가장 일반적인 위반 – 다가오는 차량에서 빠져 나오거나 잘못된 회전을 하는 것은 맞습니다. 주정부 순찰대의 위엄과 최고의 전문성에 감명을 받은 운전사는 몇 가지 경범죄를 정중하게 인용합니다.

전체적으로. 모두가 리무진을 존경합니다. 혼잡한 교통 상황(자동차의 길이가 100피트 이상이고 도시의 거의 모든 회전은 알려진 합병증으로 가득 차 있음)에서 방향 전환을 시도할 때 스트레치 리무진이 도로를 차단하고 교통 체증을 유발할 수 있지만 그렇게 하는 운전자는 거의 없습니다. 느린 거인을 천천히 소환하여 시작하십시오. 그 차 안에 누가 또는 무엇이 있을지 누가 ​​압니까? 그들은 결혼식에 가는 사람들일 수 있습니다. 그들의 좋은 기분을 망칠 이유가 없습니다.

그러나 속도는 어디에서나 존중됩니다. 러시아워에도 회사는 운전자가 시속 60마일을 초과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사실 시내 리무진 운행에는 특별한 문제가 없다. 그러나 흥미로운 기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유지 보수 및 수리를 가져 가라. 거의 모든 주요 리무진 회사에는 리무진의 기술적 상태를 점검하는 특별히 훈련된 직원이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약간의 수리를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확실히 만능은 아닙니다. 현대 자동차에는 전문적인 서비스가 필요합니까? 리무진을 들어올리는 방법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아니요, 리무진 200인치까지 올라갈 수 있는 엘리베이터가 없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문제가 있지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지혜로운 자만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