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시트 커버 – 왜 완벽한 선택입니까?

맞춤형 시트 커버는 아마도 귀하의 자동차에 가장 적합한 옵션일 것입니다. 맞춤 커버의 완벽함은 당신에게 완벽하게 맞는 맞춤 수트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 시트의 모든 곡선과 질감은 실내 장식품을 찾을 때 신중하게 고려되며 많은 고객들이 다른 디자인보다 선호합니다. 시트 커버를 재봉하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재료가 있습니다.

올바른 유형의 재료를 선택하는 것은 주로 용도에 따라 다릅니다.

사치

품질과 편안함이 주요 관심사일 때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는 시트 커버가 필요합니다. 시각적인 매력과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유명한 특정 실내 장식품이 있습니다. 천연가죽은 고급차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소재 중 하나인 커스텀 시트커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소재임에 틀림없습니다. Cadillac, Mercedes, BMW, Audi, Lexus, Ferrari 및 Porsche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정품 가죽은 주요 제조업체의 거의 모든 상위 모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천연가죽 맞춤 시트커버를 선택하시면 최고의 차종에서만 볼 수 있는 패턴과 질감을 따라가실 수 있습니다.

Velor는 고급 자동차를 위한 완벽한 솔루션이며 실제 가죽에 이어 두 번째로, 대부분의 강의 차량에는 Velour 기반 시트 커버가 있습니다. 벨루어의 가장 큰 특징은 차량 내부와 아주 잘 어울린다는 것입니다. 맞춤형 커버를 만드는 대부분의 회사는 대시보드, 도어 등에 맞는 패널도 만듭니다.

내구성

네오프렌은 아마도 이 부문의 주요 소재일 것입니다. 네오프렌이 무엇인지 이해하지 못한다면 잠수복을 보십시오. 거기에 사용된 것과 같은 재료입니다. 네오프렌의 가장 큰 특징은 매우 내구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 재료를 청소하는 것은 손으로 씻을 수 있으므로 매우 간단합니다. 또한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여 네오프렌을 이 틈새 시장에서 가장 성공적인 덮개 재료 중 하나로 만듭니다.

탄도는 뛰어난 내구성을 제공할 수 있는 또 다른 재료입니다. 사실 탄도는 일반적으로 네오프렌보다 더 단단합니다. 이 재료를 손상시키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애완 동물이나 어린이가 초래할 수 있는 손상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않고 운송할 수 있습니다. 탄도학의 유일한 문제는 매우 편안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적당히

좋은 질감과 내구성의 조합을 찾고 있다면 극도로 뻣뻣하지 않으면서도 동시에 나쁘게 보이고 싶지 않은 재료가 필요합니다. 여기에서 인조 가죽과 폴리 면 드릴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인조 가죽은 다양한 합성 소재로, 경우에 따라 실제 가죽이 약간 섞여 있습니다. 폴리 면은 폴리에스터와 면의 혼방으로 내구성도 매우 뛰어납니다. 그러나 이러한 재료는 편안함을 목표로 하며 같은 이유로 방탄 또는 네오프렌만큼 견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맞춤형 시트 커버에서 찾을 수 있는 중요한 유형의 재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