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탱 인도 출시

미국은 너무 비싸지 않은 훌륭한 경주용 자동차를 생산했습니다. 그러한 자동차 중 하나가 포드 머스탱입니다. 8기통 차량입니다. 이 차는 1962년에 도로에 나왔고 즉시 애호가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자동차 모델은 어떤 의미에서는 구식이지만 정기적인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동차는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포드가 더 일찍 인도에 차가 소개되지 않은 이유가 의외인데, 이 격차는 인도 시장에 도래하면서 메워졌다. 처음에 자동차는 뭄바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ustang은 경주마 품종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으며 그 이름에 걸맞게 생활합니다. 차량은 2도어 모드로만 배송됩니다. 그것은 또한 슬라이딩 지붕을 가질 수 있습니다. 자동차 가격은 봄베이에서 Rs 75 lakh로, Porche와 Ferrari가 Rs 2 crore를 만질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그리 높지 않은 가격입니다.

나는 UAE에서 Mustang을 소유했고 그것은 훌륭한 차입니다. 200km/h로 빠르게 달리고 아부다비에서 두바이까지 2시간 이내에 달릴 수 있습니다. 장점 중 하나는 도로였습니다. 아우토반 개념이 정착되지 않은 인도에서는 아마도 그런 도로가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포드 머스탱은 거의 400마력을 내는 엔진이 장착된 6기통 또는 8기통 자동차입니다. 그러나 가스 소비에 관해서는 가스 리터당 5/6km로 경제적이지 않습니다. 가솔린 모델의 약 5가지 변형을 사용할 수 있지만 디젤 버전은 없습니다. 인도에서는 단 하나의 모델만 생산됩니다.

쿠페는 하드탑과 소프트탑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소프트 탑 버전에는 개폐식 캔버스 지붕이 있습니다. 루프와 벨트를 150km/h의 속도로 앞으로 밀어내는 것은 순수한 즐거움입니다. 자동차에는 자동 온도 조절 장치와 6단 자동 변속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수동변속기는 잘 모르겠습니다.

Mustang은 이름과 이미지에 걸맞게 강력한 스포츠카입니다. 이 차의 유일한 단점은 앞좌석을 접어야만 접근할 수 있는 2개의 뒷좌석입니다. 좌석이 낮고 노약자에게는 조금 어렵습니다. 모든 말과 행동 머스탱은 인도 자동차 운전자를 위한 인도 도로의 자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