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카가 돌아왔다!

1960년대와 70년대의 자동차를 기억하는 사람들은 큰 V8과 후륜구동을 갖춘 머슬카를 생각할 것입니다. 이것은 이 멋진 오래된 차에 큰 가속력을 주었습니다. 이 오래된 자동차의 아름답게 복원된 버전과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는 많은 새 자동차를 포함하여 오늘날 도로에는 많은 머슬카가 있습니다. 가까운 장래에 머슬카를 구입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몇 가지 옵션을 살펴보겠습니다. 사지 않을 생각이더라도 조금 꿈을 꾸고 좋아하는 과거 또는 현재의 머슬카 사진을 보세요.

많은 훌륭한 오래된 머슬카를 만든 회사 중 하나인 Dodge부터 시작하겠습니다. 클래식 자동차 디렉토리를 살펴보면 회사에서 가장 좋아하는 빈티지 자동차인 Challenger와 Charger를 찾을 수 있습니다. Mercury Cougar는 Chevy Impala 및 Camaro와 마찬가지로 시대의 머슬카이기도 합니다. 이 이름 중 일부는 지금은 낯설지만 Impala와 Camaro는 전성기 이후 수년 동안 생산되었습니다. Plymouth는 인기 있는 클래식 자동차인 Barracuda, 특히 Duster를 제작했습니다. 그리고 물론 누가 GTO를 잊을 수 있습니까? “복원 필요” 상태에서도 인터넷에서 이러한 자동차 중 일부의 가격에 놀랄 수 있습니다. 완전한 살포기(모든 원래 주요 부품 포함)는 모든 사람의 연간 급여에 상당한 금액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의 휘발유 가격으로 미국인들은 여전히 ​​빠르고 아름다운 차를 사랑합니다. 몇 가지 전통적인 머슬카를 살펴보고 그 다음 몇 가지 흥미로운 현재의 자동차를 살펴보겠습니다. 머스탱 마하 1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스쿱, 바디 스트립, 윙 스포일러가 있는 오래된 스티브 맥퀸 영화처럼 보입니다. 좌석은 검은색 가죽이며 주행 거리계는 최대 150mph까지 올라갑니다. 차는 스타일 면에서 구형 머스탱과 비교할 때 유리하며 이 차는 운전석에 있을 때 매우 잘 작동합니다.

크라이슬러(Chrysler) 또는 다임러크라이슬러(DaimlerChrysler)는 후륜구동과 Hemi V-8 엔진을 사용하여 관심을 되찾았습니다. 그것의 300 시리즈는 약 7초 만에 0에서 100까지 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자동차 중 일부는 일부 클래식 머슬카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충분한 힘과 가속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이 회사는 Mercedes-Benz를 제조하고 있으며 일부 모델은 문제 없이 200mph 이상을 순항합니다. 이 차가 보통 사람의 가격 범위를 벗어났을지라도 한 대의 시승은 정말 기억에 남습니다. 가장 빠른 Mercedes-Benz의 가격은 $300,000 이상입니다.

이제, 수년 동안 머리를 돌린 자동차, 콜벳을 위해. 그것은 그 어느 때보 다 매력적이며 강력하고 단단한 핸들링 스포츠카로 남아 있습니다. 자동차 자체는 일부 클래식 모델보다 가볍고 서스펜션이 조정되어 더 부드러운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몇 년 전의 스팅레이를 기억한다면 새로운 콜벳이 기억할 것입니다. Corvette 소유자 그룹은 자동차에 대해 매우 특별하며 스타일과 성능 면에서 라인을 알아볼 수 있는 상태를 유지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 차는 또한 기념비적이고 강력한 차를 위해 $60,000 범위에서 매우 적당합니다.

마지막으로 강력하고 부드러운 승차감을 추구하는 차를 찾을 때 Cadillac을 옵션으로 고려할 수 있습니다. 캐딜락은 이제 후륜구동과 편안한 승차감을 갖춘 2인승을 만듭니다. 이 차의 승차감은 클래식 콜벳과 많이 다르지만 부드러운 서스펜션에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강력한 차에 탁월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머슬카가 돌아왔다! 지난 30년 동안 클래식한 스타일을 유지한 회사도 있고, 새롭고 강력하고 아름다운 자동차를 선보인 회사도 있습니다. 자신에게 대접을하고 아래로 내려가서 지역 자동차 딜러에서 시험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