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 SLS – 전기 슈퍼카

메르세데스는 수년 동안 고성능 자동차를 생산해 왔으며 고성능 자동차를 제공합니다. 메르세데스의 고성능 자동차가 충분하지 않았다면, 메르세데스는 고도로 튜닝된 AMG라는 튜닝 브랜드를 가지고 있으며, 어떤 경우에는 현재 메르세데스 모델 범위를 기반으로 한 트랙 지향 고성능 레이싱 카를 생산합니다.

혁신적인 브랜드인 Mercedes는 Tesla의 도움으로 전기 플랫폼에 도전했습니다. Mercedes SLS의 새 버전은 전기 자동차입니다. 전기 슈퍼카가 작동할 수 있습니까?

저게 뭐에요.

Mercedes는 Mercedes SLS 스포츠카를 기반으로 독창적인 최첨단 전기 자동차를 개발했습니다. “일반” Mercedes SLS AMG는 6.2리터 V8 엔진에서 583bhp를 개발하는 반면 Mercedes E – SLS는 751bhp를 개발하는 반면, 전기 모터는 정지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토크를 제공하므로 이 엄청난 출력 차이를 더욱 두드러지게 만듭니다.

Mercedes는 Mercedes SLS AMG가 3.7초 만에 0-100km/h(0-62mph)에 도달한다고 주장하는 반면, 전기 Mercedes E – SLS는 3.9초 만에 동일한 속도로 가속하여 출력에 큰 차이를 만들지 않습니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에 비해 그러나 Mercedes E – SLS의 무게는 표준 모델보다 500kg 더 무겁다는 점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강력한 전기 모터를 사용하면 즉각적인 전력 공급이 가능하고 Mercedes E – SLS의 더 무거운 무게를 극복하고 극한의 성능을 달성합니다. 불행히도 높은 가용성과 성능을 누리는 데는 대가가 따르며 배터리가 매우 빨리 소모되고 충전하는 데 거의 20시간이 걸립니다.

영향

규제 요구 사항, 끊임없이 변화하는 배기 가스 표준, 연료 소비, 엔진 크기, 엔진 출력 및 소음을 ​​줄여야 하는 자동차 제조업체에 대한 추가 압력으로 고성능 슈퍼카의 시대는 끝나가는 것 같았습니다.

최근 전기 모터 설계와 효율적인 고출력 전기 배터리의 혁신이 판도를 바꾸고 있습니다. Tesla는 Tesla Roadster와 함께 전기 스포츠카가 실현 가능하다는 것을 입증했으며 Tesla Model Sa가 추가되면서 고성능 전기 플랫폼이 작동합니다.

Mercedes는 Mercedes E – SLS로 전기 슈퍼카를 선보이고 싶었고, 그렇게 함으로써 고유한 기능, 성능 및 유틸리티(범위를 조금 좁히는 경우)는 항상 슈퍼 퍼포먼스 자동차를 사용할 수 있음을 증명합니다. 괜찮은 가격. 태그(이 경우 $200,000)

고성능 자동차가 시장에서 사라지지 않을 것임을 신기술이 증명하고 있습니다. 고성능, 레이스 지향적인 자동차에 대한 수요가 있는 한 기술적 대응이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