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자유 에너지 – 논란의 여지가 있는 주제

이것은 하늘의 “모든 자유 에너지” 파이입니까, 사기입니까, 아니면 실제 과학입니까? 누구에게 말을 하느냐에 따라 둘 중 하나 또는 셋 모두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문제를 연구하는 양자 역학 및 양자 물리학과 같은 실제 과학이 있습니다. 결과는 매우 유망합니다. 그런데 지금 뭐라고 합니까? 지금…

글쎄,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가스와 같은 재래식 연료의 투입 없이 계속해서 작동하고 전기를 생산하는 몇몇 장치가 있다. 이 장치는 실제로 작동하고 일반 발전기처럼 전기 출력을 생성합니다. 비록 발명가가 작동 방식과 자유 에너지 생성을 가능하게 하는 방법을 알지 못하더라도 말입니다.

이 개척자들은 일반 과학계에서 조롱을 받습니다. 이러한 이름의 전구체를 보면 발명가인 Howard Johnson과 그의 영구 자석 전원이 떠오릅니다. 그는 특허청 덕분에 발명에 대한 특허를 거부당했습니다. 그곳의 과학자들은 “에너지 보존 법칙을 위반하기 때문에 작동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유사 권위에 뒤지지 않기 위해, 우리 발명가는 이제 영구 자석의 원자에 포함된 에너지만을 사용하여 엔진에서와 같이 원동력이 생성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하는 미국 특허 4,151,431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Howard Johnson이 미쳤다고 생각했다면 지금 다시 생각해 보세요. 지금 호주 회사인 Lutec이 1,000와트의 자급식 발전소를 개발했으며 이 무료 에너지 발전기를 곧 시장에 내놓을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지구 반대편에서 앨라배마주 헌츠빌에 거주하는 유명한 개념 물리학자이자 원자력 공학자인 Tom Bearden은 다음과 같은 책을 출판했습니다. 공허의 에너지. 이 책은 비어든의 이론과 공허에서 무궁무진한 청정 에너지를 추출하고 활용하는 방법을 가리키는 30년 간의 실험과 발전의 정점입니다. 이 책은 또한 지난 150년 동안 이러한 공정 중 일부를 개척한 발명가들의 실화와 그들의 비밀을 언급합니다. Bearden 박사는 매우 과학적인 방법으로 이 자유 에너지를 생성할 수 있는 40개 이상의 개념을 주의 깊게 조사합니다. 흥미롭게도 이러한 개념 중 일부는 고등학교 수준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Bearden 박사의 자격입니다. Thomas E. Bearden 중령(미 육군, Ret.), Ph.D. 과학, 원자력 공학 석사, 수학 학사. 확실히 당신의 평균적인 “돌팔이”가 아닙니다.

자유 에너지 분야의 또 다른 개척자는 주로 오디오 증폭기 전문가로 알려진 John Bedini입니다. 기사에서 표현한아틀란티스를 향하여 저자: 진 매닝. 저자는 아이다호 북부의 10세 소녀가 배터리 충전 모터로 과학 경시 대회에서 우승한 후 발표했습니다. 그는 John Bedini가 디자인한 원본에서 엔진을 만들었습니다. Bedini 씨는 다른 사람들이 기반으로 삼을 수 있도록 자신의 지식을 인터넷에 게시했습니다. “그들은 스스로 그것을 경험해야 한다”고 그는 말했다.

이 모든 결과의 결론은 무엇입니까? 자유 에너지 메커니즘의 개발과 대규모 개발은 중앙 전력 시스템의 약점을 제거할 것입니다. 또한, 생물권의 지속적인 황폐화가 중단되고 저개발국이 개발에 필요한 에너지에 자유롭게 접근할 수 있어 빈곤에서 벗어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