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타에서 휴가에 할 일

몰타는 유럽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가족 휴가지 중 하나로 취사 가능한 수영장이 딸린 고급 빌라에 머물고 있는 가족들에게 인기 있는 곳 중 하나입니다. 몰타는 지중해 한가운데에 있는 아름다운 작은 섬입니다. 일년 내내 따뜻한 태양과 기온으로 인해 최고의 태양 휴양지입니다.

몰타는 고조(Gozo), 코미노(Comino), 몰타 섬(Malta Island)이라는 세 개의 다른 섬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 섬들은 아름다운 풍경, 주변의 태양, 수정처럼 맑은 바다를 가지고 있습니다. 몰타는 다양한 스포츠를 해보고 싶거나 섬 주변을 여행하거나 유적지를 방문하려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휴가지입니다. 그들은 또한 몰타의 아름다운 도시와 신비한 거석 사원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몰타와 고조의 작은 섬에는 할 일이 많습니다. 거기에서 많은 고급 개인 레스토랑 중 한 곳에서 숙박할 수 있습니다. 가이드 투어를 이용하고 이 놀라운 도시의 명소를 볼 수 있습니다. 관광객들은 또한 방문할 가치가 있는 코미노의 푸른 호수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이 아름다운 섬을 탐험하기 위해 지프와 자동차를 대여할 수도 있습니다.

발레타는 16세기에 건설된 도시로 귀족들이 유명인을 위해 지은 도시인 요새 도시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발레타에는 많은 보물과 얼굴이 있습니다. 몰타의 수도인 이곳은 섬의 비즈니스 및 계획 중심지입니다. 좁고 좁은 건물과 유럽에서 가장 훌륭한 예술 작품, 성 및 교회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서 수도에서 게스트 하우스 또는 개인 레스토랑을 빌릴 수 있습니다.

발레타에는 다양한 문화 행사와 거리 축제가 있습니다. 관광객들은 극장, 뮤지컬 극장, 박물관에서 위대한 역사와 문화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교회 축제와 함께 작은 상점이있는 쇼핑 거리도 방문 할 수 있습니다. 이 상점에서는 지도, 책, 보석, 지문 및 골동품까지 판매합니다. 또한 모든 쇼핑 거리, 틈새 시장, 분수, 봉헌 동상 및 많은 기념물을 따라 유적지가 있습니다. 바쁜 쇼핑의 한가운데에 앉아서 쉴 수 있는 멋진 카페와 레스토랑을 찾을 수 있습니다.

관광객들은 소유주로부터 직접 별장이나 취사 가능한 코티지를 임대하여 현지 사이트를 탐험하기 위한 기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Vittoriosa의 St Angelo Fort와 Kalkara의 Rinella Fort는 몰타에서 휴가를 보내는 동안 꼭 봐야 할 곳입니다. 몰타의 역사와 그 이웃의 역사를 보고 감상하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많은 전시물이 있는 해양 박물관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그림, 전통 몰타 보트, 보트의 종류, 원정대가 사용한 해양 장비 및 무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