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에너지 시스템 – 우리는 무료로 저렴한 전기를 생산하는 데 얼마나 근접하고 있습니까?

70년대 초 유가가 급등한 이래로 우리는 자유롭게 또는 더 저렴하게 생산할 수 있는 대체 에너지 연료를 찾고 있었습니다. 새로운 세대의 발명가들 사이에는 우리 주변의 자유 에너지 생성을 개선해야 하는 과제가 있습니다. 우리는 이 목표에 얼마나 가깝습니까?

자유 에너지 시스템이 의미하는 바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제가 알고 있는 모든 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자유 에너지 시스템에 대해 이야기할 때 이러한 장치에서 생성된 출력 에너지가 입력 에너지보다 크다고 가정합니다. 오버 유닛이라고도 합니다. 이 조건은 우리가 투입한 것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생산할 수 없다는 수용된 이론을 위반하지만 일부 발명가는 기계와 성공적으로 통합을 달성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다양한 소스에서 자유 에너지를 수집하기 위해 많은 기계와 기술이 개발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장치는 현재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하지 않습니다. 이 장치는 다른 형태의 에너지를 전기로 변환하여 가정에 전력을 공급합니다.

자유 에너지를 활용하는 입증된 세 가지 방법은 라디오 및 텔레비전 전파의 사용, 정전기의 사용, 복사 에너지의 사용입니다. 이 세 가지 방법은 매우 효과적이고 작동하기 쉽고 구현 비용이 저렴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자, 문제는 이 큰 투자자들이 누구냐는 것입니다. 실제로 Nikola Tesla 외에도 개발에 기여한 다른 발명가가 있습니다. Thomas Henry Moray의 복사 에너지 장치, Edwin Gray의 50마력 EMA 엔진 및 Paul Baumann의 Testatika 기계는 두 개의 병렬 자기 디스크에서 작동합니다. 뉴질랜드에서 영구 자석으로 구동되는 히터, 발전기 및 전기 모터를 개발하고 설계한 Dr. Robert Adams가 있습니다. 또 다른 발명가는 MEG 또는 모바일 전자기 발생기를 개발한 Tom Bearden입니다. John Bedini의 전자기 발생기를 잊지 말자. 또한 일본에서 플로피 디스크의 발명가인 Dr. Nakamat는 Nikola Tesla의 자유 에너지 시스템을 사용하여 가정에서 무료 전기를 생성합니다.

예, 우리는 먼 길을 왔습니다. 그러나 에너지 자원을 완전히 대체하려면 아직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측면은 안전입니다. 우리는 여기서 전기를 다루고 있으며 이 기술을 다루는 데는 항상 큰 위험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두 번째 측면은 모두를 위한 접근성입니다. 나는 또한 무료 전기 같은 것은 없다고 믿습니다. 무료 에너지 원에서 나온 경우에도 전기를 생성하는 데는 항상 돈이 있습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모두가 접근할 수 있는 더 저렴하고 깨끗하며 효율적인 전기 시스템입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얼마나 걸립니까? 잘 모르겠지만 너무 늦기 전에 우리가 함께 행동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