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자동차로 가는 길

미래는 우리가 생각하는 것이 아닙니다. 20세기에 발명된 21세기의 비전은 종종 어떤 것은 맞고 어떤 것은 그르게 만듭니다. (여기 미래파 팝의 외침이 있습니다: “내 제트팩은 어디 있지?”)

우리는 “젯슨(Jetsons)”의 세계에 살고 있지 않을 수도 있지만, 거기에 착륙할 한 가지 기술은 소비자와 우리 모두에게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바로 자율 주행 자동차입니다.

New York Times는 교통부가 자율주행차에 관한 첫 번째 정책 성명을 발표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러한 차량은 아직 시제품 단계에 있지만 정부는 이 분야에서 빠른 진전을 계속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자동차 연구 센터(Center for Automotive Research)의 운송 시스템 연구 책임자인 Richard Wallace는 Times에 “그렇지 않습니다. [the Transportation Department is] 브레이크를 밟으려고 합니다. 그들은 그의 면전에서 벗어나려고 합니다.” (1)

구글은 자율주행차로 먼 길을 갔지만 제너럴 모터스(GM)도 이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오늘날의 모델에서 이미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자동화 기술로 인해 다른 회사도 따를 수 있습니다. 차선 이탈 및 사각 지대 경고, 자율 주행, 속도 제어 자동 조정 속도 및 차량 안정성 시스템과 같이 아직 보지 못한 기능이 중요합니다. .

컴퓨터로 구동되는 자동차에 대한 아이디어는 너무 새롭기 때문에 일부 사람들에게 겁을 줍니다. 그러나 기술은 연속체이며 운전자 또는 기계 제어 사이의 이진 선택이 아닙니다.

우리는 예시적인 상황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아직 조종사가 없는 비행기가 없습니다. 드론에도 조종사가 있습니다. 그들은 비행기에 있지 않고 땅에 떨어집니다. 그러나 현대 비행기는 더 효율적이고 결과적으로 그 어느 때보다 안전합니다.

상업용 항공기에 대한 Midair의 공격은 자동화 시스템이 조종사에게 장애물을 경고하기 때문에 거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GPS와 고급 매핑으로 인해 산이나 기타 장애물 위를 비행하는 다른 이름인 “지형 제어 비행”이 극히 드물었습니다. 장비 착륙 시스템의 발전으로 최근에는 비행을 방해할 수 있었던 지형과 날씨에서 이륙할 수 있습니다. 인적 요소를 완전히 제거하지 않고 기술 발전은 서핑의 많은 위험을 줄였습니다.

도로주행도 마찬가지다. 늦은 밤 어두운 거리에서 거리 표지판을 찾으십니까? 아니면 지도 읽기 가이드 없이 낯선 곳을 탐험하시나요? 차량의 내비게이션 시스템이 방향을 정확히 알려줄 때 더 쉽고 안전합니다.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은 일정한 거리를 유지하고 옆에 있는 차에 가까워지면 속도를 줄입니다.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은 운전자가 표류할 때 이를 알릴 수 있지만, 제 경험에 따르면 여전히 잘못된 경보가 많이 있습니다. 엔진 문제를 감지하고 사고 시 도움을 요청하는 내장 컴퓨터나 신차에 백업 카메라가 포함된 (덜 일반적) 표준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조종사와 마찬가지로 인간 운전자는 오류가 발생하기 쉽고 컴퓨터는 오작동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일부 지역에서 교통 속도가 빨라지고 여름이 가족 나들이를 시작함에 따라 기술은 인간 운전자가 가능한 한 안전하게 도로를 탐색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무인 자동차가 비현실적으로 보입니까? 아마도. 그러나 거대한 올랜도 공항으로 비행기를 타면 무인 열차가 게이트에서 본관까지 나를 데려다 줄 것입니다. 아무도 그에게 잘못된 것을 보지 않습니다. 요즘 우리는 모두 크루즈 컨트롤을 가지고 놀고 있습니다. 자율주행 자동차는 현실 세계의 다음 단계입니다. 완전 자율주행 자동차는 불과 몇 걸음 앞서 있습니다. 모든 새로운 기술이 그렇듯이 익숙해지려면 시간이 필요합니다.

기술은 어떤 도로에서도 더 안전한 운전을 가능하게 합니다. 안전 벨트에서 에어백, 미끄럼 방지 컴퓨터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어렸을 때보다 사고를 덜 당하고 사고 없이 지내고 있습니다. 주행 마일당 사망에 대한 통계는 다음과 같은 사실을 알려줍니다. 미국 고속도로 교통 안전국(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에 따르면 지난 20년 동안 사망자 수가 1994년 1억 대당 1.73명에서 2011년에는 1억 VMT당 1.10명으로 감소했습니다(2 )

최신 기술로 전속력으로 앞서갑니다. 그들은 우리가 그 어느 때보다 성공적이고 자신감을 갖고 싶어하는 곳으로 데려다 줄 것입니다.

원천:

1) 뉴욕타임즈, “미국, 자율주행차 테스트 준비”

2) NHTSA, “충돌 및 사망자, 1994 –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