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인디애나 자동차 딜러

현재 경제 위기의 최근 몇 달 동안 많은 자동차 딜러가 문을 닫았습니다. 이와 같은 어려운 금융 시장을 이겨낸 한 매장은 이 도시에서 가장 오래 운영되는 가족용 자동차 딜러인 W. Hare & Son입니다. Conestoga 왜건의 시대부터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현재까지, 이 인디애나 대리점은 100년 반 이상의 지속적인 운영의 기복을 겪었습니다.

이야기는 1847년 Wesley Hare가 인디애나 주 Noblesville에 있는 목재 마당에서 마차와 마차를 만들기 시작하면서 시작됩니다. 그의 주요 시장은 금을 찾기 위해 서부 캘리포니아로 향하는 미국인들의 꾸준한 흐름이었습니다. 모든 차량에는 차축, 바퀴 및 스프링에 대한 1년 보증이 있습니다.

산림산업이 급성장하고 있다. 짧은 시간에 45명의 직원을 추가하여 작은 재산을 모았습니다.

1865년 남북 전쟁이 끝난 직후, Hare의 아들 EM이 사업을 인수했고 회사는 공식적으로 W. Hare & Son이 되었습니다. 당시로서는 보기 드문 상품인 엘리베이터가 완비된 4층 건물에서 일했습니다. 결국, 사업은 연간 약 700대의 버기를 생산했습니다.

그러나 세기말에 EM은 “말없는 승마”가 미래를 가질 수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직원의 조언에 반하여 Hare는 Hupmobile, Studebaker 및 Cadillac과 이러한 자동차 중 일부를 판매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1912년까지 이 자동차들은 그의 사업을 많이 했습니다.

결국 6세대에 걸친 토끼가 가게를 관리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관리자에게는 고유한 비즈니스 과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공황 동안 판매자는 표시를 낮추기 위해 드래그 서비스에 의존해야 했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 중 제조업체들이 자동차 생산을 중단했을 때, 토끼는 3년 반 동안 판매할 자동차가 없었습니다. 윤활 작업과 회전으로 틈을 메웠습니다.

오늘날 Hare 쇼룸을 방문하는 방문객들은 회사의 역사를 조금 볼 수 있습니다. 벽에는 여행을 묘사한 90미터 길이의 그림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박물관에는 1870 년에 지어진 2 개의 Hare 목조 주택이 있습니다.

Wesley Hare의 증손자인 현재 매니저인 Courtney Cole과 Monica Peck은 현재 마케팅 계획을 따를 것입니다. Hare는 현재 50개의 대리점, 온라인 광고를 위한 사진 대행사, 그리고 많은 대리점에서 약 1000개의 새로운 Chevrolet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 달에 약 300대의 자동차를 판매하고 15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미래가 무엇이든 간에 역사에서 그들의 위치는 불안정합니다. 그들은 100년 이상 지속적으로 사업을 해온 미국 딜러의 전국 자동차 딜러 목록을 이끌고 있습니다. 이 목록의 상위 10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1847, W. Hare & Son, Inc., 노블스빌, 인디애나
1852, Schaefer & Bierlein, Inc., Frankenmuth, Michigan
1859, Reynolds’ Garage & Marine, Inc., 라임, 코네티컷
1875, Kemmann Chevrolet, Inc., Lowden, Iowa
1875 Normandin Chrysler/Jeep, 산호세, 캘리포니아
1885, Moser Motor Sales, Inc., 베른, 인디애나
1895, Ferman Motor Car Co., Inc., 탬파, 플로리다
1897, Hill International Trucks, LLC, 이스트 리버풀, 오하이오
1898, Eich Motor Co., St. 클라우드, 미네소타
1900, Diehl Ford, Inc., 벨링햄, 워싱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