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를 위한 전기 자동차 및 LED 조명

1940년대와 1950년대의 사람에게 자동차의 미래에 대해 물으면 20세기 말에는 하늘을 나는 자동차를 기대한다고 대답했을 것입니다. 인간이 자동차 공학에서 광범위한 단계를 밟을 수 있도록 하는 기술이 처음 제조된 이후 불행히도 우리는 아직 대중을 위한 비행 자동차를 만드는 기술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적어도 아직은 아니다. XXI 20세기는 “녹색 기술”이 주요 초점이고 화석 연료에 덜 의존하고 전기와 같은 대체 옵션에 더 많이 의존하려는 엔지니어링의 혁신적인 단계입니다. 휘발유와 전기 모터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휘발유 비용을 절감하고 유독성 배출물을 줄이기 위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완전 전기 자동차도 등장하지만 높은 가격표가 붙어 있습니다. LED 조명과 같은 에너지 절약형, 더 효율적인 조명 방법은 자동차 제조업체와 일반 소비자 사이에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LED 조명 기술은 자동차 조명 엔지니어링의 미래가 되고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가솔린 엔진과 전기 모터를 사용하여 스스로 추진하는 자동차입니다. 많은 소비자가 운전하는 주목할만한 하이브리드 차량의 작은 목록에는 Toyota Prius, Honda Civic, Lexus CT200H, Ford Fusion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자동차의 엔지니어링 덕분에 거리나 고속도로에서 40마일당 MPG(갤런당 마일) 이상을 보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하이브리드 차량의 많은 이점에는 주유소에서 더 적은 비용을 지출하여 비용을 절감하고, 세계 탄소 발자국을 줄이며, HOV(다중 점유 차량) 또는 더 잘 알려진 카풀에 대한 액세스가 포함됩니다.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비용을 절감하고 고속도로에서 더 편리한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게 하면서도 일산화탄소, 일산화질소 및 이산화탄소와 같은 유해한 배출물을 더 적게 생성합니다.

하이브리드 자동차 외에도 자동차 제조업체는 Scion iQ, Chevrolet Volt, Tesla Roadster, Toyota RAV4 EV 등과 같은 순수 전기 자동차를 생산 및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의 가까운 하이브리드 대응 물과 달리; 이 완전 전기 자동차는 가스 엔진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전기 자동차는 휘발유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궁극적인 방법입니다. Tesla와 같은 회사에서 광고하는 최대 $580의 절감 효과. 이 자동차는 내연기관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배기가스를 배출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친환경 기술 차량의 황금 표준입니다. 이 새로운 자동차 시대의 단점 중 하나는 높은 초기 가격으로 인해 소비자가 떠나지 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가격이 더 저렴해질 것이라는 점입니다. 비용 외에도 전국 충전소 통합이 아직 몇 년 남았고, 차를 충전할 걱정 없이 장거리를 여행하는 것은 불편하다.

LED 조명과 같은 차량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른 기술 혁신도 이러한 차량에 통합되고 있습니다. LED는 “발광 다이오드”의 약자로 전원이 인가되면 켜지는 반도체입니다. LED 조명은 백열 전구에 비해 에너지를 가시광선으로 변환하는 데 훨씬 효율적입니다. 이러한 빛의 특성은 이 기술을 하이브리드 및 완전 전기 자동차에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이 자동차는 가능한 모든 전기 효율성을 활용합니다. 많은 제조업체들이 자동차에 LED 기술을 통합하기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 Toyota Prius와 Lexus CT200H에는 공장에서 설치된 LED 헤드라이트를 장착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공장에서 설치된 LED 미등과 LED 주간 주행등도 자동차 제조업체들 사이에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자동차가 하이브리드, 완전 전기 또는 가스/디젤 동력인지 여부. 더 효율적일 뿐만 아니라 LED 조명은 미학적으로 더 즐거운 조명 색상 동맹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LED 조명은 차량에 사용할 수 있는 따뜻한 흰색, 순백색, 빨간색, 호박색 및 기타 여러 가지와 같은 다양한 색조로 생산할 수 있습니다. 번호판 조명, 방향 지시등, 헤드라이트, 주행등, 후미등, 실내등 등을 포함합니다!

아직 하늘을 나는 자동차의 시대는 아니지만, 우리는 기술에서 한 걸음 한 걸음 천천히 나아가고 있습니다. 이 고급 기술의 비용은 여전히 ​​비싸지 만 개선되고 일상 세계에 더 통합됨에 따라; 더 저렴할 것입니다. LED 조명은 상업용 및 주거용 조명뿐만 아니라 많은 차량의 표준 장비가 되고 있습니다. LED 조명의 미래는 매우 밝으며 ‘그린 테크놀로지’ 시대가 펼쳐짐에 따라 자동차 산업과 함께 계속 성장하고 성숙해 나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