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자동차 컨셉 vs. 실용성

  • Post category:BMW

우리는 미래의 자동차가 어떻게 생겼는지에 대한 이미지에 끊임없이 둘러싸여 있습니다. 항상 바퀴를 덮는 본체와 함께 매끄럽고 슬림한 디자인입니다. 이 모델이 실제로 얼마나 실용적일 수 있습니까?

70년대의 오래된 자동차가 엄청나게 넓고 공간을 많이 차지했습니까? 왜 디자인이 바뀌었는지 아세요? 물론 더 잘 움직이기 위해! 오늘날 볼 수 있는 많은 아이디어와 개념은 광범위하고 평면적입니다. 이것은 공기 역학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교외 거리에서 조종하는 것은 상당히 어려울 것입니다.

미래의 자동차는 가족용 자동차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미래에는 가족들이 자녀를 수송하기 위해 대중교통을 이용하게 될 때가 올 수 있습니다. 대중 교통의 얼굴도 바뀔 수 있습니다. 기차와 버스 시스템이 이제 현대 기술을 사용하여 사람들을 운송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늘을 나는 자동차는 미래의 카드가 될 수도 있으며, 이는 모두에게 흥미로울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그 자체로 어려움이 따를 수 있습니다. 공중에서 자동차가 고장 났는데 공중에서 수리하는 방법을 모른다고 상상해보십시오. 플로트를 운전하는 대신 자중을 운반하기 때문에 플로트가 견인 트럭에 너무 무거워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아마도 자동차 제조업체가 이러한 가능성을 제공할 것입니다.

거대한 엔진은 많은 유지 보수를 의미합니다. 오늘날 우리는 이미 V-12 엔진을 보유하고 있지만 큰 연료 소비가 될 수 있습니다. 화석 연료가 부족해짐에 따라 우리는 다른 연료로 전환해야 합니다.

얼마나 큰 앞유리와 파노라마 루프가 우리 미래의 일부인지. 이렇게 하면 차가 흥미롭게 보이고 주변을 더 잘 볼 수 있습니다. 경치 좋은 드라이브를 하거나 야간 운전을 할 때 특히 좋습니다. 당신 위의 아름다운 별들과 함께 운전하는 것은 다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는 경험입니다.

전기 자동차도 머지 않아 우리의 가까운 미래의 일부가 됩니다. 그들은 전기로 작동하며 곧 휘발유나 디젤 대신 전기 주유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운전 경험의 경제성을 보장하기 위해 이러한 전기 자동차를 위해 설계된 특수 바퀴가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미래 자동차의 적절한 엔지니어링과 테스트를 통해 우리는 더 쉽고 즐거운 삶을 살 수 있습니다. 결국 우리의 미래의 목적은 우리의 현재를 돕는 것입니다.